기가바이트x지마켓, 완벽한 게임 환경을 위한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 할인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기가바이트x지마켓, 완벽한 게임 환경을 위한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 할인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기가바이트(GIGABYE)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3월 11일부터 17일까지 지마켓을 통해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 15 XE4z와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인 G5 KE, G5 ME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기간 내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 15 XE4z와 기가바이트 G5 KE, G5 ME 구매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세계 최고 글로벌 PC 제조기업인 기가바이트는 많은 사람들이 익히 알고 있는 브랜드로 PC 핵심 부품인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등 30년 이상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를 제작해 최고 품질, 우수성, 내구성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 15 XE4z와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 G5 KE, G5 ME은 인텔 i7, i5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최대 RTX 3070Ti이 탑재된 제품으로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제품이다. 


윈드포스 쿨링 시스템을 갖춰 발열 해소 능력이 뛰어나며 얇은 베젤로 스크린 대 바디 비율(STBR)을 최소화하였으며 최대 sRGB 100% 색재현율, 최대 300nit 밝기, 최대 360Hz 디스플레이 탑재로 빛 반사 없이 눈이 편안하면서도 선명한 화질로 최적의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인 G5 KE에는 MUX 스위치를 탑재하여 사용자가 직접 외장 GPU 활성화(논옵티머스)를 설정할 수 있으며, 높은 성능을 필요로 하는 게임에서 발생하는 딜레이를 최소화할 수 있으며 프레임 속도를 평균 8%까지 높일 수 있다.


이번 행사의 자세한 정보 확인은 지마켓 판매 페이지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고객지원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은 전국 기가바이트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년 무상 A/S를 지원받을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