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전자칠판 인증점 ‘클래스룸케어 전국 500호점 돌파기념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벤큐, 전자칠판 인증점 ‘클래스룸케어 전국 500호점 돌파기념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자사 제품 구매 인증 프로그램인 클래스룸케어™를 500호점을 돌파했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3월 3일 까지 자사 제품 RE6503A의 가격을 2,190,000에서 1,990,000원으로 낮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금번 할인 이벤트에서는 벤큐 전자칠판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스타일러스 펜, 지우개, 디스플레이 클리너, 그리고 클리닝 융으로 구성되어 있는 기프트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벤큐는 2020년 10월부터 시작한 클래스룸케어™ 인증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2021년 8월에 100호점을, 2023년 3월에는 400호점을, 올해 1월 500호점을 돌파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벤큐의 클래스룸케어 인증점은 시력보호, 항균 코팅 등 클래스룸케어™ 기능을 갖춘 벤큐 전자칠판을 도입한 시설을 대상으로 인증 마크와 함께 독자적인 사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의 메인 모델인 RE03A 시리즈는 전작인 RE03에 비해 향상된 450nit의 밝기와 2채널 20W의 사운드로 더욱 뛰어난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쿼드코어 CPU, 4GB RAM, 4K UHD 해상도에 안드로이드 11 OS를 탑재해 안드로이드 기반의 다양한 앱을 빠른 속도로 구동할 수 있다. 벤큐의 독자적인 판서 프로그램인 이지라이트6 (EZWrite6)를 통해 자유로운 판서, 다양한 템플릿 활용, 캡처, 녹화, 녹음 및 실시간 공유가 가능하다.


또한 디지털 교육에 표준으로 자리잡은 원격수업에도 특화되어 있어 줌(Zoom), 팀뷰어 미팅(Teamviewer Meeting) 화상 솔루션 앱을 제공하며, 원격 교육, 비대면 화상 회의, 온라인 강의를 손쉽게 진행할 수 있다. 이지라이트 클라우드 화이트보드(EZWrite Cloud WhiteBoard) 프로그램을 통해 온라인 사용자 간의 쌍방향 판서 기능을 제공하여 참여형 수업과 비대면 회의의 효율을 높였다.


여기에 관리자의 사용성을 높힌 기능 역시 주목할 만 하다. 여러 대의 전자칠판을 중앙에서 원격으로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는 기기 관리 솔루션(DMS)으로 IT 관리자의 편의를 높였으며, 계정 별 화면 설정 적용 및 클라우드 연동을 지원하는 계정 관리 시스템(AMS)을 통해 교사는 자신의 계정으로 접속해 전자칠판을 개인화해서 사용할 수 있다. 


벤큐코리아 B2B 세일즈 담당 전병렬 팀장은 "클래스룸케어 인증점 500호점 돌파는 시장에서의 벤큐 전자칠판에 대한 고객분들의 인정과 더불어 새로운 도전이라 생각한다."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이 좋은 조건으로 벤큐의 전자칠판을 구매하고 경험하시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벤큐 전자칠판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벤큐 공식 홈페이지 에듀케이션 사이트 (https://www.benq.com/ko-kr/education.html)에서 확인 가능하며 500호점 돌파 기념 행사는 (https://smartstore.naver.com/lead_the_way/products/9396570096)에서 참여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