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신학기 맞이 아이케어 스탠드, 모니터 조명 보드게임 증정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벤큐, 신학기 맞이 아이케어 스탠드, 모니터 조명 보드게임 증정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IT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아이케어 스탠드 신학기 맞이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시작 3월 신학기를 맞이해, 2월 20일부터 3월 5일까지 보름동안 벤큐샵과 벤큐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아이케어 스탠드와 모니터 조명 구매자를 대상으로 보드게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아이케어 제품 구매 후 네이버 폼에 신청하면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벤큐 할리갈리 보드게임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 명에게 벤큐 최신 27인치 아이케어 모니터 GW2790을 증정하는 랜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벤큐의 아이케어 모니터 조명 스크린바, 스크린바 헤일로와 아이케어 LED 스탠드 위트, 총 세 모델이다. 스크린바는 책상에 따로 거치 공간이 필요하지 않아 데스크테리어로 활용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특허 받은 클립 디자인으로 모니터 장착도 쉽다. 스크린바 헤일로는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제공하는 벤큐 스크린바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후면의 간접 조명인 헤일로 라이트가 전면 조명과 각각 또는 동시에 점멸할 수 있어 분위기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위트 스탠드는 스마일 커브 기술로 일반 램프 보다 150%가량 넓은 90cm의 범위에 고르게 빛을 공급하며, 주변 밝기를 감지해 스탠드의 밝기를 자동으로 설정해주는 e리딩 모드를 탑재해 과도한 빛의 대비로 인한 눈의 피로를 줄여주는 제품이다. 


벤큐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글로벌 인증기관에서 검증을 마친 시력보호 기능, 미세 조정 가능한 밝기와 색온도, 넓은 배광범위와 같은 조명 본연의 기능과 사용자를 배려한 편의 기능, 우수한 마감 등 차별화된 벤큐 아이케어 스탠드 시리즈는 신학기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선물하기 안성맞춤”이라며 ”제품 구매 후 신청 시 100% 증정하는 벤큐 할리갈리 보드게임과 벤큐 최신 아이케어 모니터 GW2790까지 함께 선물할 수 있는 행운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벤큐 온라인 자사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큐코리아의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benq4ev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