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리안리 TL LCD 라인업에 140mm 모델 추가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리안리 TL LCD 라인업에 140mm 모델 추가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리안리(LIAN LI)의 시스템 쿨링팬 신제품, 유니팬(UNI FAN) TL LCD 시리즈에 140mm 모델을 추가로 출시했다. 


리안리 유니팬 TL LCD 140mm 신제품은 블랙과 화이트로 나뉘어진 컬러에 정방향 모델 2종, 리버스 블레이드(Reverse Blade)가 적용된 역방향 모델 2종으로 다시 나뉘어진 총 4종이 준비되어 있다. 


유니팬 TL LCD는 세계 최초로 쿨링팬 중앙 허브에 1.6인치 LCD를 내장한 제품이다. 이 LCD는 디스플레이 역할을 수행하며, 400 픽셀의 해상도, 500니트(Nits)의 밝기와 24비트의 풀 컬러를 지원한다. 패널로는 빛 반사가 적고 색 재현력이 뛰어난 IPS가 적용되어 사진이나 동영상은 물론 각 부품의 온도, 사용량, RPM 등 다양한 시스템 정보를 사용자에게 높은 가시성으로 제공한다.


리안리 유니팬 TL LCD 시리즈는 쿨링팬 간 직접 연결을 지원하는 핀 투 핀(Pin to Pin) 방식을 그대로 지원해 다수의 쿨링팬 연결에 유리하다. 또한 탈부착 형태의 키 록(Key-Lock), 통합형 팬 컨트롤러, 클립 형태의 연결 케이블 등 최신 시리즈의 개선 기능도 모두 적용되어 있다. 


유니팬 TL LCD는 ARGB 조명 영역에도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측면 인피니티 미러 영역은 0.7mm 간격으로 배치되어 특유의 입체감을 제공하며, 전면 프레임으로 이어지는 부분은 다수의 쿨링팬 연결에도 마치 하나로 이어진 듯한 느낌의 조명 표현에 특화되어 있다. 하나의 TL LC 쿨링팬에는 총 26개의 LED 모듈이 내장되어 있어 연속적인 ARGB 조명 구현 및 다양한 색상 효과 패턴 등을 정교하게 표현한다. 


리안리는 유니팬 TL LCD 시리즈의 완벽한 사용자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하는 전용 통합 관리 프로그램, L-커넥트(Connect) 3를 별도 제공한다. 동명의 전용 컨트롤러 연결 시에만 이용이 가능한 L-커넥트 3는 TL LCD 시리즈는 물론 자사의 다양한 하드웨어들과의 연결성 모두 지원해 RGB 조명 효과는 물론 RPM 등의 작동 모드를 한번에 제어할 수 있다. 또한, 시스템 자원 사용량, 온도, 로드율 등을 모니터링 할 수도 있다.


아울러 외부로 노출되는 팬과 나사의 결합 부위를 전용 커버를 이용해 완벽하게 가릴 수 있어 깔끔한 외관 연출을 지원하며, 블랙과 화이트로 나뉘어진 제품 색상을 통해 시스템과 일체화된 컬러링 조합에도 유리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