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인증 PC 방 오버워치 토너먼트’ 참가자 모집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엔비디아 인증 PC 방 오버워치 토너먼트’ 참가자 모집

권경욱 기자 0   0

엔비디아(www.nvidia.co.kr, 지사장 이용덕)가 최근 지포스 GTX 1070 그래픽 카드로 70대 이상의 PC를 업그레이드한 엔비디아 인증 PC방과 연계해 ‘엔비디아 인증 PC방 오버워치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온라인 슈팅게임 ‘오버워치(Overwatch)’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유기적인 팀플레이, 신속한 게임 전개를 바탕으로 최근 30% 이상의 국내 PC방 점유율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이다. 엔비디아는 오버워치 특유의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팀 대전을 지포스(GeForce) GTX 1070 그래픽카드를 갖춘 엔비디아 인증 PC방에서 소위 ‘풀옵션’이라 불리는 최고 품질로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토너먼트를 기획했다.

 

이번 엔비디아 인증 PC방 오버워치 토너먼트는 서울 신당동 커몬피씨플렉스 PC방과 대전 둔산동 BOB PC방 두 곳에서 각각 9월 4일과 25일 개최된다. 각 토너먼트의 결승전은 엔비디아 코리아 트위치TV 채널(www.twitch.tv/nvidiakorea)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기도 하다.

 

커몬피씨플렉스 PC방은 총 99대의 PC를 지포스 GTX 1070으로 업그레이드한 바 있으며, BOB PC방의 경우 84대의 지포스 GTX 1070 PC와 129대의 지포스 GTX 960 PC를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고성능 그래픽을 요구하는 최신 게임을 매끄럽게 구동하는 것은 물론, VR 게이밍, e스포츠 대회 개최, 게임 방송 중계 등 PC방에서 이뤄질 수 있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아우르는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이번 오버워치 토너먼트에는 참가자 및 우승, 준우승 팀을 위한 푸짐한 상품도 준비돼 있다. 엔비디아는 각 PC방의 우승팀에게 지포스 GTX 1070 그래픽 카드를, 준우승팀에게는 지포스 GTX 1060 그래픽 카드를 팀원 전원에게 부상으로 수여할 예정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보조 배터리가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엔비디아 프렌즈 커뮤니티(forums.geforce.co.kr) 이벤트 페이지의 토너먼트 공지에 참가 지역, 팀명, 이름, 연락처 등을 비밀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최종 참가 팀 명단은 서울 지역의 경우 8월 30일, 대전은 9월 20일에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엔비디아 인증 PC방 오버워치 토너먼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엔비디아 프렌즈 커뮤니티(forums.gefor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 관련 문의사항은 이벤트 운영사무국 이메일(nvidiaeventkr@gmail.com)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한편, 엔비디아는 지포스 GTX 970/1070 라인업 이상의 하이엔드 그래픽카드로 70대 이상의 PC를 업그레이드 하는 PC방을 대상으로 전체 PC 및 월 평균 방문자 수 등의 내부 심사를 거쳐 공식 인증을 부여하고 있다. 공식 인증된 PC방에는 최신 GPU 교육 및 파트너사 이벤트 초청 혜택이 주어지는 등 원활한 매장 운영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이러한 지원의 일환으로 엔비디아는 올해 상반기 ‘제 1회 전국 엔비디아 인증 PC방 LoL(리그 오브 레전드) 토너먼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