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제플몰 제플PC 새학기 특가PC 빅세일 옥션과 지마켓에서 최대 20% 할인과 사은품 증정 행사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 제플몰 제플PC 새학기 특가PC 빅세일 옥션과 지마켓에서 최대 20% 할인과 사은품 증정 행사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완제 PC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 차중석)은 2월 19일부터 옥션과 지마켓에서 새학기를 맞이한 특가PC 빅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제플PC의 다양한 라인업을 합리적인 가격과 프리미엄배송 등 만족도 높은 제품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한 NVIDIA社 인증 PC NVIDIA STUDIO 6종을 비롯한 22종의 인기 완제PC를 특가 할인과 새학기 추가 선물 제공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옥션과 지마켓 단독으로 진행되며, 고성능 프로세서인 RYZEN 7800X3D 프로세서와 RTX 4070 SUPER을 탑재한 NVIDIA STUDIO N05, RTX 4070 Ti SUPER를 탑재한 N06 총 2종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2월 새학기를 맞이하여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최신 고사양 구성인 RYZEN 7800X3D와 RTX 4070 Ti SUPER, RTX 4070 SUPER 등 높은 성능을 요구하는 유저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완제PC를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엔비디아 공식 인증 제플PC NVIDIA STUDIO N05, N06 구매 시 9만원 상당의 미니 제습기를 추가로 증정하며, 전문가를 위한 기능이 다수 포함된 NVIDIA STUDIO PC는 전용 레이 트레이싱과 AI 하드웨어 등 다양한 전용 기능을 가지고 있어 전문적인 작업을 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제플PC 인기 게이밍 완제 PC 3종 구매 시 10,000mAh 보조베터리를 추가로 증정하며, 고성능 프로세서 7800X3D와 RTX 4070 Ti SUPER를 탑재하여 고사양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이밍 익스프레션 G31외 2종은 최신 제품을 탑재하여 많은 고객분들께서 구매해주신 제품을 선정하여 이번 새학기 특가PC 빅세일 기간 중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게이밍 익스프레션은 게임에 특화된 스큐로 게임을 즐겨하는 고객들에게는 최고의 만족으로 다가갈 것이다.


제플PC는 완본체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1년간 무상 방문 A/S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품질에 자신있는 제플PC의 장점으로 본체 우측에 부착되어 있는 ‘우리동네프로’ 스티커의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하면 전문 기사(프로)가 고객에게 직접 방문하여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진행하는 서비스이다. 제이씨현시스템(주) E커머스사업팀 총괄 박준현 팀장은 "제플PC를 구매한 모든 고객은 편리하고 특별한 서비스 경험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