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80PLUS 인증의 우수한 출력 효율 GIGABYTE P650G 80PLUS GOLD 파워 서플라이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 80PLUS 인증의 우수한 출력 효율 GIGABYTE P650G 80PLUS GOLD 파워 서플라이 출시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중석)에서는 기가바이트의 신규 파워 서플라이인 GIGABYTE P650G 80PLUS GOLD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GIGABYTE P650G 80PLUS GOLD 파워 서플라이는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용량인 500W 및 600W와 비교해 더욱 넉넉한 정격 650W 용량을 가지고 있다. 


출력 효율에 대한 글로벌 인증인 '80PLUS GOLD'를 획득한 만큼 최대 91% 수준의 우수한 출력 효율을 자랑하며, 전력 손실의 최소화와 함께 액티브 PFC를 채택하여 역률을 99%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GIGABYTE만의 꼼꼼한 내부 설계가 적용된 이 제품은 4배 이상의 오랜 수명을 자랑하는 고품질의 일본산 커패시터와 120mm 크기의 HYB(유체베어링) 스마트 쿨링팬, 안정적인 출력을 위한 12V 싱글 레일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외에도 완벽한 6종의 보호 회로와 다양한 안전 인증 획득, 깔끔한 선정리를 위한 블랙 플랫 케이블과 함께 GIGABYTE만의 5년 무상 A/S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오랜 기간 동안 사후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