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부호 ‘BuhoNTFS’ 출시… 마이크로소프트 NTFS 드라이브 무료 읽고 쓸 수 있어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소프트웨어 | 닥터부호 ‘BuhoNTFS’ 출시… 마이크로소프트 NTFS 드라이브 무료 읽고 쓸 수 있어

권경욱 기자 0   0

수상 경력이 있는 부호클리너(BuhoCleaner)의 제작사이기도 한 macOS 앱 개발사 닥터부호(Dr.Buho)가 BuhoNTFS(BuhoNTFS)의 공식 출시를 발표했다. 


닥터부호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1월 30일까지 BuhoNTFS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모든 사용자에게 평생 라이선스 및 맥(Mac)용 전체 NTFS 읽기/쓰기 권한과 프리미엄 지원을 무상 제공한다.


BuhoNTFS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NTFS 형식의 HDD, SSD 또는 macOS의 플래시 드라이브를 자유롭게 마운트하고 읽고 쓸 수 있도록 지원한다. NTFS 외장 하드 드라이브 또는 USB 드라이브에서 파일에 액세스하거나 데이터를 전송하려는 경우 BuhoNTFS를 사용하면 쉽게 수행할 수 있다.


NTFS란?

NTFS (New Technology File System)는 마이크로소프트가 개발한 파일 시스템으로, 윈도(Windows) NT 제품군의 기본 파일 시스템이 됐다. NTFS 파일을 읽고 쓰기 위한 코드가 포함된 소프트웨어는 리눅스(Linux) 및 윈도에서 사용할 수 있다. 다만 맥 OS X 커널은 NTFS에서 쓰기 작업을 수행할 수 없다.


APFS (Apple File System)는 macOS의 기본 파일 시스템 형식이다. 사용자가 윈도와 macOS 모두에서 외장 하드 드라이브나 USB 드라이브를 자주 사용할 경우, 모든 NTFS 형식의 하드 드라이브를 맥에서 원활하게 읽고 쓰려면 강력한 맥용 NTFS 소프트웨어 유틸리티가 필요하다.


BuhoNTFS란?

BuhoNTFS는 macOS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포맷한 NTFS 드라이브를 잇는 다리 역할을 해 사용자가 연결되면 NTFS 디스크를 맥에 자동으로 마운트할 수 있도록 해준다. 소프트웨어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모든 기술 수준의 사용자가 쉽게 탐색할 수 있으므로, 이용자는 NTFS 드라이브가 macOS 시스템의 자연스러운 확장처럼 느껴진다.


닥터부호 최고 경영자(CEO) 앤디(Andy)는 “우리의 새로운 BuhoNTFS 앱은 맥에서 NTFS 형식의 하드 드라이브를 읽고 쓸 때의 비호환성으로 어려움을 겪는 일반 맥 사용자의 문제점을 모두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졌다”며 “우리는 사용자 친화적인 맥용 NTFS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1월 30일 전까지 기간 한정 BuhoNTFS경품 행사에 모든 사람을 초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BuhoNTFS 메뉴

BuhoNTFS 메뉴는 맥의 메뉴 표시줄에서 NTFS로 포맷된 디스크를 관리하도록 설계된 기능이다. 이 기능은 탑재된 NTFS 디스크를 관리하고 상호 작용하는 원활하고 직관적인 방법을 제공, 맥용 필수 NTFS 유틸리티를 제공한다.


BuhoNTFS의 특장점

1. 포괄적인 NTFS 읽기/쓰기 지원: BuhoNTFS는 맥에서 NTFS로 포맷된 하드 드라이브에 대한 완전한 읽기/쓰기 기능을 제공한다.

2. 구성 없는 플러그 앤드 플레이: BuhoNTFS를 사용하면 복잡한 설정이나 구성 없이 플러그 앤드 플레이처럼 간단하게 NTFS 하드 드라이브에 액세스할 수 있다.

3. 고속 데이터 전송: BuhoNTFS는 macOS와 NTFS 하드 드라이브 간 고속 데이터 전송을 제공해 귀중한 시간을 절약해준다.

4. 기본 macOS 소프트웨어: BuhoNTFS는 부드럽고 직관적인 경험을 제공해 NTFS 하드 드라이브를 내부 드라이브처럼 관리한다.

5. 데이터 안전 및 신뢰성: BuhoNTFS는 파일을 보호하기 위해 보안 조치를 채택하고, 읽기 및 쓰기 작업 중 데이터 무결성을 유지한다.

6. 광범위한 장치 호환성: BuhoNTFS는 외장 하드 드라이브, USB 플래시 드라이브 및 메모리 카드를 포함한 모든 NTFS 하드 드라이브와 완벽하게 호환된다.


BuhoNTFS는 최신 macOS 소노마(Sonoma) 14.3 및 애플 M3 지원 맥(혹은 이전 모델)과 호환된다. 가격은 19.99달러부터 시작한다. 기간 한정 100% 할인 쿠폰(GAWNS2324)도 사용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