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다테스트, 실제 장치 클라우드에 삼성 갤럭시 S24 시리즈 통합으로 시장 선도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람다테스트, 실제 장치 클라우드에 삼성 갤럭시 S24 시리즈 통합으로 시장 선도

권경욱 기자 0   0

선도적인 클라우드 기반 통합 테스트 플랫폼인 람다테스트(LambdaTest)가 삼성 갤럭시 S24 시리즈를 자신의 실제 장치 클라우드 저장소에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람다테스트는 시장에서 최초로 웹 및 모바일 앱 테스트를 위해 사용자에게 이런 최신 장치에 대한 접근을 제공한다. 


S24, S24+ 및 S24 울트라를 포함한 삼성 갤럭시 S24 시리즈는 이제 람다테스트의 실제 장치 클라우드에서 수동 및 자동 테스트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이런 추가를 통해 사용자들은 최신 삼성 장치에서 자신의 애플리케이션의 원활한 기능을 확보하여 전반적인 테스트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최신 삼성 장치에서 자신의 애플리케이션을 검증해 호환성과 최적의 성능을 보장할 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수동 및 자동 테스트 둘 다를 위해 이러한 장치에 액세스함으로써 사용자들은 테스트 프로세스를 향상시키고 개발 주기 초기에 잠재적인 문제를 식별하여 궁극적으로 우수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람다테스트 사용자들은 이제 자신의 테스트 노력을 최신 시장 동향에 맞춤으로써 자신의 애플리케이션이 사용자들의 진화하는 기대치를 충족하도록 할 수 있다.


람다테스트의 제품 책임자 겸 공동 설립자인 마얀크 볼라(Mayank Bhola)는 “우리 저장소에 삼성 갤럭시 S24 시리즈를 추가함에 있어서 우리의 실제 장치 클라우드의 기능을 발전시키기 위한 우리의 헌신은 명백하다. 이러한 확장은 강력한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해 사용자들이 가장 최신 장치에서 자신의 애플리케이션을 검증할 수 있도록 하는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을 의미한다”라고 말한다.


람다테스트 사용자들은 이제 삼성 갤럭시 S24 시리즈에서 대규모로 테스트를 실행함으로써, 최첨단 모바일 장치에서 자신의 애플리케이션을 검증하려는 개발자, 테스터 및 품질 보증 전문가에게 귀중한 자원을 제공할 수 있다.


람다테스트와 실제 장치 클라우드 제공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려면 https://www.lambdatest.com/real-device-cloud을 방문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