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최대 22% 게이밍 모니터 세일! G마켓 ‘설 빅세일’ 할인 행사 참여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최대 22% 게이밍 모니터 세일! G마켓 ‘설 빅세일’ 할인 행사 참여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G마켓, 옥션에서 진행하는 ‘설 빅세일’ 행사에 참여해 게이밍 모니터 특가를 진행한다. 


2024년 1월 22일부터 2월 6일까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는 최대 8만원 12% 선택쿠폰과 최대 5만원 15% 선택쿠폰, 그리고 7% 카드할인을 더해 최대 2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에는 일반적인 16:9 화면비율에서 벗어난 21:9 울트라 와이드 패널을 채택한 40인치 ‘MSI MAG401QR’이 포함되면서 많은 사용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155Hz 고주사율과 1ms 응답속도로 화면전환이 빠른 게이밍 환경에서도 부드러운 성능을 자랑하며, VESA HDR 400 지원과 PD65W 및 KVM 등 압도적 화질과 편의성을 갖춰 만족도를 높였다. 이번 행사를 통해 46만원 대에 만날 수 있다.


감탄을 자아내는 화질의 32인치 4K ‘MSI MAG323UPF’도 행사에 포함되어 플래그쉽 게이밍 모니터를 합리적인 할인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도 이번 행사에 핵심 포인트이다.


기존 IPS 패널보다 더 빠른 응답속도를 지닌 래피드(Rapid) IPS 패널을 적용했으며, 노트북 또는 스마트폰에 고속충전 및 화면출력이 가능한 PD90W 기능과 VESA HDF 600 지원은 하이엔드에 걸맞은 성능을 자랑한다. 나아가 AMD Free-Sync Premium Pro 공식 인증으로 더 화려한 게이밍 퍼포먼스를 기대할 수 있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1000R 커브드 패널의 몰입감을 선사하는 27인치 ‘MSI G271CQR’과 같은 모델이 참여하면서 다양한 게이밍 모니터 할인 소식을 만날 수 있다.


한편, MSI는 G마켓 ‘설 빅세일’ 할인 행사와 함께 제품에 따라 최대 10,000원 네이버 페이 증정의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구매와 관심을 당부했다.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msigaming_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