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인텔 14세대 및 울트라 탑재 노트북 포토상품평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인텔 14세대 및 울트라 탑재 노트북 포토상품평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2024년형 MSI 노트북 신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신 14세대 인텔 HX 및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를 탑재한 MSI 노트북 신제품(https://plan.11st.co.kr/plan/front/exhibitions/2147756/detail) 구매자 한정으로 진행된다. 


대상 노트북 포토상품평을 작성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이밍 노트북은 5만 원 스팀 코드와 추첨별 갤럭시 버즈2 프로 및 3만 원 네이버페이, 참여자 전원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크리에이터&비즈니스 노트북은 추첨별 3만 원 신세계 상품권 및 1만 원 네이버 페이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각 제품별 상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 게이밍 노트북인 벡터 17 HX A14VHG-i9 QHD는 최대 24개의 코어를 지원하는 i9 프로세서 14900HX를 탑재한 하이엔드 제품이다. DLSS3.5 및 최대 TGP 175W를 지원하는 RTX 4080 고성능 그래픽을 장착해 AAA 게임은 물론 게임 개발, VR 작업, 그래픽 작업에 이르는 콘텐츠 작업에도 쾌적한 성능을 제공한다.


프레스티지 13 AI Evo A1MG WIN11는 990g의 휴대성과 2.8K OLED의 생생한 화질을 모두 갖춘 비즈니스 노트북이다. AI 성능을 가속화하는 NPU를 내장한 인텔 코어 울트라 7 프로세서 155H를 탑재했다. 여기에 인텔 Evo(이보) 에디션 인증 및 아크 그래픽을 장착하여 빠른 처리 속도와 오래가는 생산성을 보장한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http://cafe.naver.com/msicom)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