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식탁, 설 맞이 기획전…2주간 역대 최대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라이프 | 우리의식탁, 설 맞이 기획전…2주간 역대 최대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푸드 & 라이프스타일 커머스플랫폼 우리의식탁(대표 양준규, 기업명 컬쳐히어로)이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5성급 호텔 경품권 및 다이슨에어랩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역대급 설 기획전을 시작한다. 


우리의식탁은 오는 22일부터 2월 2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는 설 특별기획전의 구매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5성급 호텔 숙박권, 최신 프리미엄 헤어 스타일러, 커피머신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또한 29일부터 2월 2일까지는 매일 한차례씩, 총 5차례 진행되는 특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한우선물세트, 건강식품, 청과등 설 선물하기 필수 아이템들을 최저가에 라이브 방송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우리의식탁의 이번 설 맞이 이벤트는 해당기간에 누구나 우리의식탁 설맞이 기획전에서 9,900원 이상의 물건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2월 6일 추첨을 통하여 롯데 시그니엘 호텔의 100만원 상당의 숙박권, 다이슨에어랩스타일러, 네스프레소 버츄오, 스타벅스 상품권 등 경품 당첨의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의식탁은 감도높은 푸드, 키친웨어, 리빙가전 등 주방을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감각적인 제품을 최저가격으로 선보여 온 레시피 기반의 커머스 서비스다. 지난해 ‘우리의식탁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주부층 중심의 고객들과 소통과 비즈니스를 확대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