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2024년 새해 맞이 벤큐 스크린바 헤일로 단독 할인 행사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벤큐, 2024년 새해 맞이 벤큐 스크린바 헤일로 단독 할인 행사 진행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IT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2024년 새해를 맞이해 스크린바 헤일로 단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월 15일부터 1월 23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4년도를 맞이하여 2만 4천원을 할인해주는 가격 할인 행사이다. 매달 진행되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100%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까지 참여하면 스크린바 헤일로의 체감 구매 가격이 21만 5천원으로 저렴해지는 역대 최대 할인 행사이다. 그리고 가격 할인과 함께 이벤트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단 1 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하는 랜덤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스크린바 헤일로는 책상에 따로 거치 공간이 필요하지 않아 데스크테리어로 활용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특허 받은 클립 디자인으로 모니터 장착도 쉽다. 조명은 비대칭 광학 설계로 필요한 부분만 빛을 비출 수 있어, 모니터 화면의 난반사 없이 책상을 환하게 비춰준다. 플리커프리 IC 칩 탑재로 미세한 깜빡임을 없앴고 블루라이트는 안전한 수준으로 줄여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의 블루라이트 무해성 인증도 받았다. 


벤큐만의 독자적인 자동 밝기 조절 기능을 활성화하면 주변 밝기를 측정해 책상의 밝기를 사무실 조도에 대한 미국 국립 표준인 500Lx 수준으로 자동으로 조절된다. 밝기는 최대 1000lux까지 15 단계, 색온도는 2700K의 따뜻한 광부터 6500K의 차가운 백색광까지 8 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후면의 간접 조명인 헤일로 라이트는 전면 조명과 각각 또는 동시에 점멸할 수 있어 분위기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다이얼 방식의 무선 컨트롤러로 밝기와 색온도를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다. 


벤큐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스크린바 헤일로는 글로벌 인증기관에서 검증을 마친 시력보호 기능, 미세 조정 가능한 밝기와 색온도, 넓은 배광범위 등 조명 본연의 기능, 사용자를 배려한 편의 기능, 우수한 마감에 이르기까지 타사의 카피캣 상품과 차별화 된 제품”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24년도를 맞이하여 준비한 2만 4천원 할인 혜택과 함께 신세계 상품권 10만원의 주인공이 되어볼 수 있는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벤큐 온라인 자사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매달 진행 중인 모니터 조명 포토후기 이벤트에 동시에 참여할 수 있어 함께 참여 시 제품 체감 가격의 폭이 크다.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큐코리아의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benq4ev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