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팀그룹 DDR5 엘리트 시리즈 6000MHz 클럭 모델 추가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팀그룹 DDR5 엘리트 시리즈 6000MHz 클럭 모델 추가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팀그룹(TeamGroup)의 엘리트(ELITE) 시리즈에 동작 클럭 6,000MHz(PC5-48000)를 지원하는 신제품 2종을 추가 출시했다. 


팀그룹 엘리트 시리즈는 히트싱크가 없는 일반 모델이다. 이번 6,000MHz 모델은 국제 반도체 표준 기구, JEDEC(Joint Electron Device Council)이 제창한 DDR5 공식 동작 클럭을 지원한다. 용량은 16GB와 32GB로 나뉘며, 패키지당 한 개씩만 갖춰진 싱글 킷 모델이다. 램타이밍은 용량에 관계없이 모두 CL48-48-48-96으로 동일하다. 


엘리트 시리즈는 팀그룹의 기본형 PC메모리로서, DDR2 플랫폼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어온 제품이다. 표준 규격을 엄수해 개발되는 특성상 뛰어난 안정성과 CPU 플랫폼을 가리지 않는 높은 호환성을 제공한다. 이를 바탕으로 엘리트 시리즈는 보급형부터 고성능에 이르기까지 팀그룹의 PC메모리 라인업이 다양한 유형의 사용자를 위한 맞춤형 PC메모리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된 개발 및 설계의 초석이 되었다.


팀그룹 엘리트 시리즈는 RGB LED와 같은 튜닝 요소는 없지만, 팀그룹의 전문 노하우를 통해 선별된 IC칩과 튼튼한 기판 설계를 활용한다. 이를 통해 높은 안정성과 신뢰성을 갖춰 제품이 단종 될 때까지 보증을 제공하는 라이프 타임 워런티 정책을 제공한다. 또한, 블랙 색상이 적용된 기판은 무채색 계열이 많은 다른 PC하드웨어들과도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아울러 엘리트 시리즈는 DDR5 플랫폼의 혁신적인 기술들을 모두 품고 있다. 뱅크 구조 개선을 통해 데이터 액세스의 가용성과 대역폭 지원을 강화했으며, 온 다이 ECC(On-Die Error Correction Code) 기술을 도입, 데이터 손상과 시스템 충돌을 방지하며 안정성을 더욱 강화하였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