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버드 그룹, 센트릭 소프트웨어와 파트너십 통해 제품 중심의 디지털 전환 가속화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피스버드 그룹, 센트릭 소프트웨어와 파트너십 통해 제품 중심의 디지털 전환 가속화

권경욱 기자 0   0

패션 브랜드 피스버드(PEACEBIRD)가 글로벌 전략 개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센트릭 소프트웨어(Centric Software®)와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패션, 아웃도어, 럭셔리, 식음료,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가전제품 등 소비재와 리테일 분야의 기업들이 기획, 디자인, 제품 개발, 소싱, 구매, 제조, 가격 책정, 할당, 판매 및 보충 단계에서 전략적 운영으로 디지털 전환 목표를 달성해 시장을 주도할 수 있는 혁신적인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제공한다. 


1996년 설립된 피스버드는 소비자 중심의 패션 브랜드 리테일 기업으로, 다양한 시장 수요를 충족시키는 수많은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옴니채널 리테일을 위한 핵심 역량을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중국 전역에 약 4500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면서 매년 9000개 이상의 신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시장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해온 피스버드는 최근 강력한 디지털 관리 모델에 투자해 경쟁 우위를 강화하고 혁신을 추진하며 수익 향상을 실현하고 있다. 피스버드는 소비자 중심의 옴니채널 성공을 위한 장기적인 글로벌 전략의 핵심 기반으로 Centric PLM™과 Centric Visual Boards™를 도입했다.


피스버드 그룹의 회장 겸 설립자인 장장핑(Zhang Jiangping)은 “향후 20년 안에 피스버드가 세계 곳곳으로 뻗어 나가 중국의 자랑스러운 글로벌 브랜드가 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 이를 위해 우리는 미래 발전을 위한 탄탄한 기반을 마련하고 진정으로 소비자를 중심으로 생각하는 기업이 돼야 한다고 생각한다. 제품 중심의 사고방식과 이번 프로젝트의 시작, 엔드투엔드 디지털 환경 구축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멘토이자 파트너인 센트릭을 통해 디지털 전환의 여정을 함께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Centric PLM™을 통해 제품 품질이 보다 개선되고 비즈니스 기반이 더욱 안정화될 것이다. 신제품 출시 속도가 빨라지고 제품 품질과 혁신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 불확실성을 가능성으로 전환하는 것은 확장성과 글로벌화를 위해 피스버드가 반드시 갖춰야 할 역량이다”라고 덧붙였다.


Centric Visual Boards™를 통해 피스버드는 개발 초기 단계에서부터 시장 인사이트를 반영한 제품 선정, 분류 및 시각화된 상품 구색을 구성할 수 있게 된다.


장장핑 회장은 “피스버드는 최첨단 디지털 의사결정의 역량을 활용해 옴니채널을 위한 소비자 맞춤형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지역별 가격 및 제품 구성을 최적화하며, 평균 매출과 소비자 만족도, 수익성을 향상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향후 피스버드의 제품이 전 세계로 확대됨에 따라 각 지역 채널의 다양한 요구사항과 멀티채널 유통에 따른 정확한 제품 구성이 요구된다. 센트릭의 솔루션인 Visual Assortment Board를 통해 글로벌 팀은 실시간으로 신속한 시각화 작업을 수행하고 다양한 분야의 팀과 제품 콘셉트를 기반으로 직관적인 협업이 가능하다.


센트릭 소프트웨어의 CEO인 크리스 그로브스(Chris Groves)는 “피스버드가 디지털 전환 파트너로 센트릭을 선택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는 이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의 전문성과 지속가능한 경쟁력을 제공할 수 있게 돼 정말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