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렉스, 실용적인 휴대용 스피커 ‘BP-01’ 할인 판매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카렉스, 실용적인 휴대용 스피커 ‘BP-01’ 할인 판매

권경욱 기자 0   0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생산하는 카렉스의 ‘붐마스터(BOOMMASTER)’ 브랜드가 12월 크리스마스를 맞아 전국 일렉트로마트에서 최대 4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에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은 ‘BP-01’로 IPX-7 등급을 지원하며, 207g의 가벼운 무게로 아웃도어 스포츠 및 가벼운 산책 및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IPX-7 등급은 15㎝~1m 수심에서도 기기를 보호할 수 있는 생활방수 등급으로, 물속에서 사용할 순 없지만 비를 맞거나 잠시 물에 빠뜨렸을 때 제품이 고장 나지 않는 수준의 방수 기능을 뜻한다.


또 BP-01은 TWS (True Wireless Stereo) 기능을 기본 제공하므로 2개를 페어링해 스테레오 사운드(STEREO SOUND)를 구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작은 몸체에서도 6W의 강력한 사운드 출력이 가능해 가정 내 사용에도 부족함이 없는 제품이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BP-01 외에도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진로와 컬래버해 제작한 ‘SEUM-200 진로 붐박스 핑크 에디션’ 등 10여종의 상품이 전국 일렉트로마트에서 할인가로 선보여진다.


이마트 내 일렉트로마트를 찾아 실제 제품 성능을 테스트해보고 제품을 구매한다면, 온라인 쇼핑몰에서 허위 표기된 상세 페이지만 보고 제품을 구매해 후회하는 실수를 막는 현명한 소비가 가능할 것이다.


한편 붐마스터는 2015년 6월 일산 이마트타운에 1호점을 오픈한 일렉트로마트와 함께 성장한 브랜드로, 전국 일렉트로 마트에 40종이 넘는 블루투스 스피커를 전시·판매하고 있다. 여행 가방, 악기 케이스 등 나만의 추억이 담긴 소장품을 개인 음악 성향에 맞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업사이클링도 하고 있다. ‘나만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는 소비자들은 붐마스터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