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N.CO.KR 지포스나우, 새 요금제 출시… 4K 해상도 지원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게임 | GFN.CO.KR 지포스나우, 새 요금제 출시… 4K 해상도 지원

권경욱 기자 0   0

NVIDIA GeForce NOW의 국내 운영을 맡고 있는 클라우드게임랩의 GFN.CO.KR이 12월 18일 더 많은 혜택과 함께 새로운 요금제를 출시했다. 기존 ‘울트라12’와 ‘울트라100’ 요금제가 새로운 요금제로 대체된다. 


GFN.CO.KR 이용자들은 18일 이후부터 자신이 플레이하는 게임에 맞는 새로운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유료, 무료 요금제 가운데 원하는 요금제를 고를 수 있다.


새 요금제는 △Ultimate 30일 △Premium 30일 △Free 3가지로 구성된다. Ultimate 30일은 최대 4K 해상도를 지원하며, 가장 높은 해상도와 프레임수를 제공한다. 게임 세션당 최대 6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NVIDIA의 RTX와 DLSS 기술을 통해 부드럽고 시네마틱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Premium 30일 요금제는 게임 세션당 최대 6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NVIDIA의 RTX 기술이 지원된다. 최대 1080p, 60fps의 스트리밍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Free 요금제는 기존 베이직 요금제를 대체하는 것으로, 게임 세션당 최대 1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NVIDIA의 RTX와 DLSS 기술이 제공되지 않으며, 별도 요금도 없다.


유료 요금제인 Ultimate 30일과 Premium 30일은 30일 동안 총 40시간의 게임 플레이 시간이 제공된다. 40시간을 모두 사용하면 제한된 상태에서 무료로 계속 사용하거나 우선순위 시간을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 만약 30일 동안 40시간을 모두 사용하지 못해도 남은 시간의 일부를 최대 20시간까지 다음 30일 기간으로 이월할 수 있다.


기존 울트라12 또는 울트라100을 구독하던 GFN.CO.KR 이용자들은 새 요금제 선택 시 바로 적용돼 계속 클라우드 스트리밍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12월 18일 이후에는 최대 한 번까지 기존 요금제를 갱신할 수 있으며, 마지막 결제 주기 이후로는 새로운 요금제를 선택해야 한다. 만약 새 요금제를 선택하지 않을 경우 무료 요금제로 자동 변경되며, 나중에 Premium 또는 Ultimate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다.


12월 18일 이후 새로 GFN.CO.KR에 가입하는 이용자의 경우 새 요금제(Premium 30일, Ultimate 30일, Free)만 적용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