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케이블모드의 프로 코일드 키보드 항공 케이블 추가 컬러 모델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케이블모드의 프로 코일드 키보드 항공 케이블 추가 컬러 모델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케이블모드(CableMod)의 프로 코일드(Pro Coiled) 항공 키보드 케이블에 추가 컬러 모델을 정식 출시했다. 


케이블모드의 프로 코일드 항공 키보드 케이블은 USB-A에서 USB-C 타입으로 연결되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기존 블랙, 화이트, 레인보우 컬러에 이어 추가된 신규 색상은 카본, 스털링(Sterling) 블랙, 스털링 화이트, 마이다스(Midas) 블랙, 마이다스 화이트까지 5종이다. 스털링 컬러는 포인트 컬러로 실버가, 마이다스 컬러는 골드가 섞여 있어 케이블에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프로 코일드 항공 케이블은 제품의 색상에 맞춰 케이블과 케이블이 연결되는 항공(Aviator, 에비에이터) 커넥터 부분에도 도색이 적용되어 있다. 카본은 그레이 색상 커넥터, 스털링 컬러는 포인트인 실버 커넥터, 마이다스는 골드 색상의 커넥터가 적용되어 제품의 일체감을 더욱 높여준다.


케이블모드의 프로 코일드 항공 키보드 케이블은 제품명처럼 꼬임없이 안정적으로 탄력을 유지하는 코일 형태의 케이블이 USB-C 타입으로 연결되며, 그 반대편에는 5핀 항공 커넥터를 통해 USB-A 타입으로 한차례 더 연결된다. 이는 키보드의 USB 인터페이스 환경에 따라 USB-C 또는 USB-B 타입으로 케이블을 빠르게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보조한다.


프로 코일드 항공 키보드 케이블은 모두 메쉬(Mesh) 타입의 슬리빙을 오버레이하여 매력적인 질감과 높은 내구성을 구현했다. 케이블 내부에는 고품질의 구리선과 유연성을 추가하기 위한 특수 제작 와이어 재킷으로 절연 처리되어 있어 탁월한 연결성과 뛰어난 내구성을 모두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케이블모드의 모든 제품은 업계 유일의 UL 인증 기반으로 생산이 이뤄진다. 따라서 인체와 재산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위험도의 확인 및 조사, 시험에 따른 제품 품질과 검수 제도를 엄격하게 관리, 감독하고 있어 높은 신뢰성 역시 제공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