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블루 X 네이버스토어, 로지텍 블루 Spark SL 마이크 고객 감사 앵콜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아이티블루 X 네이버스토어, 로지텍 블루 Spark SL 마이크 고객 감사 앵콜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로지텍 공식 유통사 (주)아이티블루(대표: 전병권)에서는 이번 12월 9일부터 12월 31일까지 단독으로 블루 Spark SL(스파크 SL)의 고객 감사 특가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23일부터 12월 8일까지 아이티블루에서 단독으로 진행되었던 연말 감사제 특가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되어 감사의 의미로 앵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힌 ㈜아이티블루에서는 이번 앵콜 행사 기간 동안 47%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여기에 추가 적립금액(기본구매, 포토/한달리뷰)까지 적용하면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XLR 케이블과 팝필터 등의 다양한 사은품까지 제공된다.


■ 정갈하고 선명한 음질의 프로페셔널 마이크!


블루 Spark SL(스파크 SL)은 마이크 제조사로서 꾸준한 인기를 받아온 블루마이크로폰(Blue Microphones)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된 콘덴서 캡슐을 내장하여 깨끗하고 선명한 소리를 녹음할 수 있다. 


타 마이크들과 달리 하이패스 필터와 -20 dB 스위치를 자체적으로 갖고 있어 녹음 시에도 프로그램을 통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주변의 소음을 제거하거나 악기처럼 시끄러운 소리들도 뛰어난 음질로 녹음할 수 있도록 세팅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끝으로 ㈜아이티블루 전병권 대표이사는 지난 연말 감사제 특가 이벤트에서 받은 많은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앵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크리에이터 및 음악을 전공하시는 분들이 고가의 마이크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찬스니 이번 기회에 구매하는 것을 적극 권하였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