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즈 X 옥션, 게이밍 노트북 HP VICTUS 16 단 하루 극한특가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에스라이즈 X 옥션, 게이밍 노트북 HP VICTUS 16 단 하루 극한특가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HP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대표이사:사승목)는 오는 12월 4일 단 하루 옥션 극한특가를 통해 국내 게이밍 노트북 마켓 쉐어 23년 연속 1위 HP의 인기 제품 ‘VICTUS 16’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전했다. 


▨ ‘홈루덴스족’ 이신가요?


한파의 영향으로 야외 활동이 어려워지면서 자신의 주거 공간 안에서 여가와 휴식을 즐기는 ‘홈루덴스족(집을 의미하는 home과 유희적 인간을 의미하는 homo ludens의 합성어)’이 증가하는 추세를 보인다.


이른바 집돌이•집순이로 불리는 ‘홈루덴스족’은 집에서 휴식을 즐기며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집을 의미하는 (home)과 휴가를 의미하는 (vacance)의 합성어)를 통해 남의 눈치보지 않고 보다 편하게 자신만의 시간을 보낸다.


턱밑까지 찾아온 극한의 엄동설한, 다양한 신작 게임이 출시되는 연말을 맞아 나만의 공간에서 아늑하고 편안하게 게임을 즐기고 싶은 ‘홈루덴스족’ 집돌이•집순이에게 쾌적한 홈 PC방을 만들어줄 최적의 제품을 소개한다.


▨ 공간활용, 최고의 성능, 가성비까지 포기할 수 없다면


높은 공간 활용도의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할 때에는 물론 뛰어난 성능도 중요하겠지만, 가성비 측면을 간과할 수 없다.


‘HP VICTUS 16’(16-r0094TX, 16-r0090TX, 16-r0148TX, 16-s0201AX, 16-s0101AX)에는 최상위 13세대 i7, i5 HX 시리즈, 세계최초 5나노미터(nm) 공정을 통해 생산된 코드명 ‘피닉스(Phoenix)’ R7-7840HS, R5-7640HS 탑재되었다. 최신 프로세서 탑재에도 합리적인 가격, 극한의 가성비 모델로 하드코어 게이머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하다.


▨ 엔비디아 RTX 40시리즈, MUX 스위치 적용 최신 프로세서 뿐만이 아니다, 그래픽 성능 또한 뛰어나다.


‘HP VICTUS 16’에는 에이다 러브레이스(Ada Lovelace) 아키텍처 기반 최신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시리즈가 탑재되었다. 성능과 전력 효율성 측면에서 한층 도약한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시리즈(NVIDIA® GeForce RTX™ 40 Series)는 이전 세대대비 전력 효율이 최대 3배 향상되었으며 엔비디아 리플렉스(NVIDIA Reflex)를 통해 시스템 레이턴시(latency)를 최대 50% 단축, 게이머에게 필요한 응답성과 정확성, 향상된 안정성을 제공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MUX 스위치 적용으로 개별 GPU 모드, 하이브리드 모드 중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자유로운 전환이 가능하며 AAA 게임이나 GPU 집약적인 작업에 적합하다. 초고해상도와 고품질 프레임, 낮은 시스템 대기 시간 등 뛰어난 화질과 동시에 극대화된 그래픽 성능을 구현할 수 있다.


▨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 게이머, 디자이너, 크리에이터까지


‘HP VICTUS 16’은 △최대 QHD 대화면 40.9cm(16.1형), △3면 마이크로 엣지 디스플레이, △최대165Hz, △IPS패널, △300nits, △Flicker Free 적용으로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뛰어난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환경과 sRGB 100%의 풍부한 컬러감, 높은 색재현율로 아티스트, 디자이너와 같은 창작 전문가, 크리에이터에게도 적합하다.


2023년 게이밍 노트북 국내 시장 1위, HP 빅터스를 단 하루 깜짝 할인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는 ‘극한특가 프로모션’은 옥션 ㈜에스라이즈 스토어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