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에센코어 클레브 크라스 V RGB 시리즈에 신규 용량 모델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에센코어 클레브 크라스 V RGB 시리즈에 신규 용량 모델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에센코어(ESSENCORE Limited)의 클레브(KLEVV) 크라스(CRAS) V RGB 시리즈에 신규 용량 모델을 추가 출시했다. 


크라스 V RGB 시리즈는 DDR5 플랫폼을 지원하는 고성능 PC메모리 제품이다. 출시된 신제품은 동작 클럭 6,000MHz(PC5-48000)에 CL30 모델과 6,400MHz(PC5-51200)에 CL32 모델, 7,200MHz(PC5-57600)에 CL34 모델이 준비되어 있다. 용량은 모두 24GB 2개가 하나의 패키지로 이루어진 48GB 듀얼 킷(Kit)이며, 7,200MHz 모델을 제외한 6,000MHz, 6,400MHz 모델에만 32GB 2개 구성의 64GB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다. 


클레브 크라스 V RGB 시리즈는 고품질 알루미늄 소재를 이용한 히트싱크가 적용됐다. 2mm의 두터운 두께로 제작된 이 히트싱크는 높은 열전도율과 방열 효과를 제공하며, 짙은 회색 컬러가 적용되어 단단하면서 묵직한 무게감을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크라스 V RGB 상단에는 고품질 LED 소자를 채용한 RGB 조명 영역이 갖춰져 있다. 직선으로 뻗어 있는 형태의 상단 RGB 조명 영역은 높은 광량과 시인성을 제공하며, 중앙부에는 빛이 통과할 수 있는 공간이 적용되어 바로 아래 'CRAS V RGB' 유광 메탈 소재 레터링에 빛을 반사시켜 외관에 포인트를 더한다. 여기에 ASUS, ASRock, GIGABYTE, MSI와 같은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들의 RGB 제어 프로그램을 지원해 시스템을 이루는 다양한 하드웨어들과 일체화된 조명 효과 설정도 가능하다. 


클레브는 크라스 V RGB 시리즈에 10개 층으로 구성된 기판(10 Layer PCB)을 적용했다. 이는 데이터 전달 시의 노이즈를 최소화 시켜주는 신호 무결성과 함께 열 차단 능력을 통한 제품의 높은 내구성을 제공하며, 철저한 테스트를 통해 선별된 IC 메모리를 통해 인텔과(Intel)과 AMD의 플랫폼을 가리지 않는 호환성을 제공한다.


아울러 PMIC(Power Management Integrate Circuit)가 내장된 DDR5 플랫폼의 특징으로 효율적인 전원 관리를 지원하며, 온-다이 ECC(On-Die Error Correction)를 통한 자체 오류 수정 기능으로 안정적인 시스템 환경 역시 보조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