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웍스, HP 오멘 16-wf0093TX 게이밍 노트북 할인 행사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라이프웍스, HP 오멘 16-wf0093TX 게이밍 노트북 할인 행사 진행

권경욱 기자 0   0

HP 온라인 공인 판매점 (주)라이프웍스가 연중 최대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 이어서 ‘HP 게이밍 노트북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별한 가격으로 준비되어 있는 모델은 적당한 가격에 높은 성능으로 게이밍을 즐길 수 있는 ‘HP OMEN 16-wf0093TX’이다.


해당 행사는 옥션과 지마켓을 통해 진행되며, ▲15% HP 중복 쿠폰(최대 15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특가로 HP 게이밍 노트북을 득템할 수 있다. 또한 오후 17시 이전 주문 시 당일 출고가 되며, 스마트한 문서 작업이 가능한 한컴 오피스를 구매 시 증정 받을 수 있다.


■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하이 퍼포먼스 게이밍 노트북, HP OMEN 16-wf0093TX


할인 행사가 진행되는 ‘HP OMEN 16-wf0093TX’에는 H 시리즈보다 코어 수가 증가한 HX 시리즈를 탑재했고, 게이밍에 최적화된 인텔 13세대 코어 프로세서로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다.


최신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 시리즈가 탑재되어 게이머와 크리에이터 모두 가장 빠른 노트북을 경험할 수 있다. RTX 40 노트북 및 3세대 RT 코어의 성능으로 더 강력해진 기능과 최고의 효율성을 제공한다.


16.1형 QHD 디스플레이에는 240Hz의 고주사율과 선명한 IPS 패널, 100% sRGB 높은 색재현율이 탑재되어 있어 생생하고 현실감 있는 화면을 통해 더욱 게이밍을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진다.


이 외에도 △블루라이트 차단 △안티글레어 패널 △플리커 프리 적용으로 장시간 게임 플레이에도 눈의 피로감을 최소화할 수 있는 특장점이 있는 모델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