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블루 X 네이버스토어, 로지텍 블루 Spark SL 마이크 연말 감사제 단독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아이티블루 X 네이버스토어, 로지텍 블루 Spark SL 마이크 연말 감사제 단독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로지텍 공식 유통사 (주)아이티블루(대표: 전병권)에서는 이번 11월 23일부터 12월 8일까지 단독으로 블루 Spark SL(스파크 SL)의 연말 감사제 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47%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여기에 추가 적립금액(기본구매, 포토/한달리뷰)까지 적용하면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XLR 케이블과 팝필터, 마이크 스탠드 등의 다양한 사은품까지 제공된다.


■ 정갈하고 선명한 음질의 프로페셔널 마이크!


블루 Spark SL(스파크 SL)은 마이크 제조사로서 꾸준한 인기를 받아온 블루마이크로폰(Blue Microphones)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된 콘덴서 캡슐을 내장하여 깨끗하고 선명한 소리를 녹음할 수 있다. 


타 마이크들과 달리 하이패스 필터와 -20 dB 스위치를 자체적으로 갖고 있어 녹음 시에도 프로그램을 통하지 않고도 간편하게 주변의 소음을 제거하거나 악기처럼 시끄러운 소리들도 뛰어난 음질로 녹음할 수 있도록 세팅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 블루 Spark SL주요스펙 ]


픽업패턴 : 단일 지향성

주파수 응답 : 20Hz – 20kHz

감도 : 1kHz에서 34.9 Mv/Pa (1 pa = 94dB SPL)

최대 SPL : 136dB SPL (1k, THD 0.5%)

전원 요구 사항 : +48V DC 팬텀 파워

규격/무게 : 22cm x 4.5cm / 336g 


끝으로 ㈜아이티블루 전병권 대표이사는 올 한해 로지텍 제품을 구매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을 받은 만큼 이번 행사(연말 감사제)에서 기대를 뛰어넘는 역대급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으며, 크리에이터 및 음악을 전공하시는 분들이 고가의 마이크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니 이번 기회에 구매하는 것을 적극 권하였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