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웅장한 베이스를 강조한 FHD 미니 빔프로젝터 GV31 출시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 7일간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벤큐, 웅장한 베이스를 강조한 FHD 미니 빔프로젝터 GV31 출시 기념 특별 할인 이벤트 7일간 진행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빔프로젝터 전문 브랜드 벤큐코리아(지사장 소윤석)는 2023년 11월 20일, 미니빔 프로젝터 GV31을 출시했다. GV3은 미니빔 프로젝터에서 저음의 음질을 한 단계 높인 시네마 엑스트라 베이스 기능을 강조한 제품으로서 고음 뿐만 아니라 풍부한 저음의 깊이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GV31은 연말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영화를 즐기는 가정이나 친구들과 함께 홈파티를 계획하는 젊을 층을 타겟으로 출시된 빔프로젝터로서, 실내는 물론 캠핑장을 비롯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대 135도까지 투사각을 조절할 수 있어 공간의 제약 없이 손쉽게 이미지를 투사할 수 있다. 


또한 FHD 해상도를 지원하여 고품질의 영상 퀄리티를 선사한다. 총 16W의 2.1채널의 블루투스 스테레오 스피커는 8W의 우퍼를 활용한 시네마 엑스트라 베이스 모드를 통해 다양한 음역대를 충실하게 표현해 준다. 또한 유려한 디자인으로 기기를 사용하지 않을 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높은 평가를 받을 정도로 뛰어난 디자인을 제공한다. 


이전작 GV30에서 지원되지 않았던 넷플릭스도 이번 GV31에서는 기본으로 지원하게 되어 대한민국에서 서비스되는 대부분의 OTT를 지원하게 되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 지원과 함께  뚜렷한 해상도와 10만 대 1의 명암비, HDTV 표준 Rec.709 색역을 98% 지원하는 색상 정확도를 보유해 정확하고 선명한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는 제품이다. 


GV31은 영사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천장이나 다락방, 침실, 텐트에서도 손쉽게 이미지를 투사할 수 있다. 오토 수직 키스톤과 오토 포커스 기능은 더욱 정밀해져 위치 변경 후에도 자동으로 최적의 화면을 찾아준다. 화면 조정을 위한 수고를 최소화하여 투사 가능한 면이 있는 어떤 공간에서도 오토 키스톤 기능으로 스트레스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벤큐는 GV31의 출시를 기념하여 11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기존 판매가격인 749,000원에서 할인된 699,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출시 할인 이벤트는 벤큐 공식 인증점(https://smartstore.naver.com/lead_the_way/products/9540754034)을 통해서  진행된다.


전병열 벤큐 빔프로젝터 팀장은 "GV31은 저음 음역대의 퀄러티를 높인 미니빔 프로젝터으로서 영화에 대한 또 다른 몰입감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기를 기원한다"며 "이번 출시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매력적인 가격으로 GV31을 접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