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수능생 응원 할인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 수능생 응원 할인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다양한 IT 제품을 판매하는 제이씨현에서 최대 12%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선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금액대의 완본PC 6종과 구매시 100% 증정하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행사는 물론 수험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대 12% 할인! 리뷰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최고 갤럭시탭 증정까지! 50만원대 PC부터 깔끔한 화이트 구성의 라이젠 7800X3D RTX 4070Ti 조합으로 고성능 하이엔드 유저까지 모든 분야를 어우를 수 있는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됐다. 


다양한 인기 IT제품을 용산 산지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제플몰에서 수능 끝을 맞이해 AMD 인기 CPU와 고성능 그래픽카드인 RTX40번대 VGA를 탑재한 게이밍PC 부터 50만원대 가성비PC를 특가로 판매한다.


해당 기획전의 특가 진행 PC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제품 위주로 구성하였으며, 최대 12% 할인은 물론 갤럭시탭의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신학기 학생 소비자 안성맞춤의 경품을 지급한다. 이 외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용산 산지에서 구매하는 IT제품' 제플몰은 국내 IT제품의 유통에 앞장서는 제이씨현시스템(주)에서 공식 런칭한 온라인 쇼핑몰이다. PC주요부품부터 네트워크, 케이블 등 국내 4만여가지의 디지털 제품을 코스닥 상장社 제이씨현시스템(주)에서 직접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로써 슬로건에서 알 수 있듯 중간유통구조를 혁신하고 유동마진을 최소화하여 보다 저렴하고 안전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나아가 B2B(사업자) 전용관을 통해 다양한 B2B 전용 제품을 최적화된 맞춤형 솔루션에 맞는 서비스와 전용 특별가로 구매가 가능하며, 다년간의 업력으로 인해 다양한 비즈니스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제플몰 용산점에서는 '방문 수령' 서비스를 통해 일반소비자와 기업고객에게 오프라인 구매 서비스를 제공하여 다양한 IT제품을 당일 방문수령으로 제공한다. 제플몰에서는 최근 발포포장 서비스를 도입하여 택배 수령을 하는 소비자에게 보다 안전하게 배송될수 있도록 포장 방법을 업그레이드 하였다. 이번 수능 행사에서는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구성의 완본PC 할인 기획전을 준비하였다. 또한 다양한 경품이 지급되는 이번 행사를 소개하겠다. 


AMD 라이젠 7800X3D CPU는 고성능 멀티코어 프로세서로, 게임을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다중 스레드 성능을 향상시킨 이 프로세서는 게임, 스트리밍, 및 멀티태스킹 환경에서 최상의 성능을 제공하며, RTX4070Ti 그래픽카드는 레이트레이싱 기술을 통해 현실감 있는 그래픽과 부드럽고 빠른 프레임 속도를 제공한다. 


고생한 수험생의 수능 끝을 기념하여 제이씨현시스템(주)은 최대 12%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제품 구매시 100% 지급하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물론 구매 후 리뷰를 통하여 네이버페이포인트 1만원(15명), BBQ황금올리브 치킨(10명), 삼성 갤럭시탭S8(1명) 을 추첨하여 제공한다. 제이씨현시스템(주)은 합리적 가격에 고품질 게이밍PC를 제공하며, 최신 기술을 경험하고 게임을 누리는 데 도움을 준다. 


50만원대의 완본PC 또한 외장그래픽이 사용되어 인터넷 강의는 물론 가벼운 게임 또한 작동되는 가성비PC이다. 이번 이벤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구성은 단연 화이트 구성으로 이루어진 게이밍 익스프레션G28이라고 할 수 있다. 해당 스큐에선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화이트 구성은 물론 인기 프로세서인 라이젠7800X3D와 RTX4070Ti 의 구성으로 이루어저 있어 감성과 함께 성능도 잡았다고 한다. 


이외에도 무료로 제공되는 1년 전국 출장 A/S와 무료배송 서비스, 프리미엄 안전포장 또한 제플PC를 구매할 충분한 이유가 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2023년 11월 30일까지 '제플몰'에서 진행된다. 


제이씨현시스템(주) E커머스팀 총괄 수석매니저 박준현 팀장은 제플몰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용산 산지에서 구매하는 IT제품' 슬로건과 같이 중간 유통단계를 혁신하고 거품을 제거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약속하였으며, 제플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이벤트를 진행 할 것을 약속하였다. 제플PC 또한 39년의 IT전문가들이 선정한 부품으로 구성한만큼, 최고급 퀄리티의 PC가 다양한 분야에 공급될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