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지스타 2023 엔씨소프트 부스에 시연용 PC 지원 참여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지스타 2023 엔씨소프트 부스에 시연용 PC 지원 참여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지스타 2023,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NC))의 부스에 시연용 PC를 지원한다. 


엔씨(NC)는 이번 지스타 2023에 총 200 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부스는 시연존, 이벤트존, 특별 무대로 구성되며, 서린씨앤아이는 시연존에 마련된 시연용 PC 지원을 통해 참여한다.


서린씨앤아이가 지원한 PC는 엔씨(NC)의 두 가지 신작 게임 시연에 사용된다. 오픈월드 슈팅 게임 장르, 'LLL'과 수집형 RGB 장르, '프로젝트 BSS'다. 시연용 PC에는 게일의 DDR5 폴라리스(POLARIS) RGB 메모리와 제니스(Zenith) P4L M.2 SSD, 서멀라이트의 프로즌 호라이즌(FROZEN HORIZON) 360 ARGB CPU쿨러, 비콰이어트의 스트레이트 파워(STRAIGHT POWER) 12가 사용되었다. 여기에 PC케이스는 'LLL'은 리안리의 랜쿨(LANCOOL) 216 RGB가, '프로젝트 BSS'는 프렉탈디자인의 포커스(FOCUS) 2가 적용되었다.


또한, 인텔의 i7 프로세서, ASUS의 B760 메인보드, 이엠텍의 RTX4070Ti, RTX4080 VGA등 고성능의 부품들이 적용되었다. 이를 통해 서린씨앤아이는 부스를 찾는 유저들에게 뛰어난 그래픽의 엔씨(NC) 신작 게임들이 원활히 시연될 수 있도록 보조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엔씨(NC)는 특별 무대를 통한 개발진들의 출품작 소개 및 신규 트레일러 영상 공개는 물론, 유명 MC, 캐스터, 인플루언서와 함께 출품작을 소개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시연존과 이벤트존에서는 각각의 게임을 플레이 한 뒤 다양한 경품 획득이 가능한 'PLAY NC', 'ENJOY NC' 룰렛 이벤트를 마련, 부스를 찾는 관람객 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오는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3은 해마다 누적 관람객수를 갱신하며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게임 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행사이며, 올해로 18회째를 맞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