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즈,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를 더욱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빅스마일데이 참여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에스라이즈,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를 더욱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빅스마일데이 참여

권경욱 기자 0   0

기가바이트(GIGABYE)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오는 11월 6일부터 19일까지 G마켓에서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선택 쿠폰 14%, 중복 쿠폰 최대 20만, 카드 할인 최대 7만원 등의 혜택을 적용하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별한 가격으로 준비되어 있는 모델은 기가바이트의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AORUS 17G YD Limited, 17G KD)이다.


세계 최고 글로벌 PC 제조기업인 기가바이트는 많은 사람들이 익히 알고 있는 브랜드로 PC 핵심 부품인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등 30년 이상 축적된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 이 기가바이트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노트북이 바로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이다.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는 인텔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그래픽을 탑재하여

안정적이면서 높은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게이밍 노트북답게 CNC 알루미늄 절단 기술을 사용해 최고 품질, 우수성, 내구성까지 갖춘 노트북이다. 스크린 대 바디비율 또한 최대화했으며 부드러운 움직임을 위한 높은 주사율 지원, 색재현율 등으로 사용자에게 차별화된 몰입감을 제공한다.


게다가 게이머 감성을 더하기 위해 Per Key RGB 백라이트 탑재하였고 옴론 기계식 키보드 장착으로 2.5mm 키 트레블과 1.6mm 트리거 포인트, 자체 개발한 독특한 키 캡을 갖췄다.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은 전국 기가바이트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년 무상 A/S를 지원받을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