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모니터, 마우스 구매자 대상 11월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벤큐 모니터, 마우스 구매자 대상 11월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11월 한 달간 벤큐 모니터 혹은 마우스를 구입하고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과 벤큐 미니빔프로젝터를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벤큐 모니터, 마우스 제품을 구매하고 구매 상품페이지 또는 자신의 블로그, SNS 등에 사진을 포함한 구매 후기를 남긴 모든 고객에게 1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고 우수 후기자 한 명에게는 벤큐 인기 미니빔프로젝터 GS50을 증정하는 행사다. 


우수 후기자 한 명에게 증정하는 벤큐 GS50은 IPX2 방수와 0.7m 낙하에 강한 내구성 등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기능을 지원해, 가을철 다양한 캠핑장에 함께 하기 좋으며, 1080p의 FHD 해상도와 20W 출력 우퍼가 내장된 2.1ch 스피커, 안드로이드 TV 지원, 코너핏 오토포커스와 같은 편의기능 또한 다양하다. 


벤큐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11월은 해외의 블랙 프라이데이를 모티브로한 다양한 할인 행사들이 즐비하는 달인만큼 고객님들의 할인 행사에 대한 기대가 크실 것 같다”며, “벤큐 또한 매달 진행하고 있는 포토후기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신제품과 함께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며 이벤트 참여를 독려했다. 


이번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큐코리아의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benq4ev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