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설계솔루션 CADvizor ‘오토모티브월드차이나 2023’ 참가로 국제 무대에서 주목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 기타
업계동향

기타 | 전장설계솔루션 CADvizor ‘오토모티브월드차이나 2023’ 참가로 국제 무대에서 주목

권경욱 기자 0   0

유라(대표 엄대열)는 자사의 전장설계 솔루션 ‘CADvizor’를 중국오토모티브전시회 ‘오토모티브월드차이나 2023’에 선보였다. 이 이벤트는 중국 자동차 산업과 기술 분야에서 업계 리더 및 혁신 기업이 모여 고객 및 업계 전문가들과 소통하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공유하는 장이다. 


CADvizor는 전장설계용 ECAD 솔루션이며, 인공위성, 전기자동차, UAM, 반도체 업종의 고객사에서 사용 중이다.


CADvizor 부스에는 혼다(Honda), 도시바(Toshiba), 둥펑(Dongfeng), BYD, 폭스콘(Foxconn)의 전장 설계 엔지니어 및 전문가들이 방문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CADvizor의 특징 중 하나는 전장 설계시 휴먼 에러를 최소화하고, 제품 품질 및 생산 효율성을 크게 개선한다는 점이다.


CADvizor는 기존 CAD 설계 Tool 대비 설계 생산성을 30% 이상 향상시킬 수 있으며, 설계 품질을 50% 이상 높일 수 있다. 또한 200만개의 라이브러리를 무상 제공한다.


CADvizor를 통해 혁신과 효율성을 추구하는 유라는 자동차 산업과 관련 분야에서의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미래에도 업계를 주도해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