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와 독도 인쇄된 세계지도 게이밍 장패드, 에이원(AONE) 프로를 위한 CRUISE GP-785 독도 세계지도 게이밍 장패드 재입고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동해와 독도 인쇄된 세계지도 게이밍 장패드, 에이원(AONE) 프로를 위한 CRUISE GP-785 독도 세계지도 게이밍 장패드 재입고

권경욱 기자 0   0

에이원(AONE) 파워서플라이 및 케이스, 리드쿨 쿨러 등 PC 부품, 주변기기 판매,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주)에이원아이엔티(www.aoneint.com)는 지난 7월에 출시되며 큰 인기를 얻으며 완판되었던 ‘GP-785 독도 세계지도 게이밍 장패드’를 재입고한다고 밝혔다. 


재입고되는 ‘GP-785 독도 세계지도 게이밍 장패드’는 대한민국이 중앙에 위치한 세계지도가 인쇄된 제품으로 동해와 독도가 함께 표기되어 자국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으며, 자엽스럽게 대한민국 영토 및 세계 지리에 대한 학습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제품은 가로 780mm, 세로 300mm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함께 두고 사용하기에 적합하여 많은 유저들이 사용하는 사이즈라고 할 수 있다.


또한, 5mm의 두께감으로 푹신한 쿠션감을 통해 컴퓨터를 장시간동안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부담을 줄여주어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3중 레이어 구조를 통해 표면층인 패브릭에 특수 코팅하여 슬라이딩과 브레이킹의 밸런스를 최적화하였고, 발수코팅이 적용되어 생활방수가 가능하다. 

  

완충층에는 최고급 러버를 사용하여 냄새를 최소화하고, 편안한 쿠션감을 주었으며, 바닥층에는 격자무늬를 넣어 미끄러지지 않도록 하였다.


대한민국의 역사적, 지리적으로 중요한 영토인 독도와 동해가 새겨진 ‘GP-785 독도 세계지도 게이밍 장패드’는 에이원 공식 스마트스토어와 각종 PC관련 온, 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