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리안리 유니팬 시리즈 리버스 모델 4종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리안리 유니팬 시리즈 리버스 모델 4종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리안리(LIAN LI) 유니팬(UNI FAN) 시리즈에 리버스(Reverse) 모델 4종을 정식 출시했다. 


리안리 유니팬 리버스 시리즈는 기존 모델과 달리 팬 블레이드가 역방향으로 적용된 제품이다. 출시된 제품은 유니팬 SL120 V2와 유니팬 SL-INF 120 2종이 블랙과 화이트로 나뉘어진 총 4종으로 모두 120mm 규격의 모델이다.


유니팬 리버스 시리즈는 리안리를 대표하는 인기 쿨링팬 모델이다. 쿨링팬간 직접 연결을 지원하는 핀 투 핀(Pin to Pin) 연결 방식은 유례없던 편리함을 제공했으며, 감각적인 조명 영역을 더해 특별한 외형도 갖춘 제품이다. 특히 유니팬 '인피니티'로 통칭되는 SL-INF 시리즈는 측면과 임펠러 중앙부에 적용된 인피니티 미러(Infinity Mirror)를 통해 시스템의 조명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리안리는 유니팬 시리즈의 이러한 빼어난 외형을 잃지 않으면서, 쿨링 성능까지 갖출 수 있도록 리버스 모델을 준비했다. 일반 쿨링팬은 프레임의 지지대 역할을 겸하는 스트럿(Struts)이 있는 쪽을 후면으로 통칭하며, 이에 따라 전면은 흡기, 후면은 배기를 담당하게 된다. 이 경우 동일한 쿨링팬만으로 시스템의 흡, 배기 환경을 구현할 경우 쿨링팬의 후면을 원치 않게 노출하게 되는데, 이번 유니팬 리버스 시리즈를 이용할 경우 흡, 배기 방향에 따라 쿨링팬의 전면 만을 노출할 수 있어 시스템 인테리어 완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유니팬 리버스 시리즈는 반대 방향으로 적용된 블레이드 외에 모든 기능과 성능이 일반 모델과 동일하다. 핀투핀을 이용한 쿨링팬 간 물리적 연결 기능은 물론, 전용 소프트웨어와 컨트롤러를 이용한 통합 조명 조정 기능, 탈착이 가능한 키 락(Key Lock)을 이용해 라디에이터 피팅과의 장착 호환성을 높여준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