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컴퓨존에서 저렴하게! SPATIUM M461 M.2 NVMe SSD 특가 판매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컴퓨존에서 저렴하게! SPATIUM M461 M.2 NVMe SSD 특가 판매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s://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전자제품 종합 쇼핑몰 컴퓨존에서 MSI SSD에 대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는 2023년 10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한정 수량을 판매하기 때문에 재고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된다.


MSI SPATIUM M461 M.2 NVMe (500GB)는 4700MB/s의 빠른 순차 읽기 속도와 1700MB/s의 빠른 순차 쓰기 속도로 최신 세대의 PC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이 PCIe 4세대 인터페이스의 성능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LPDC ECC 및 E2E 데이터 보호를 포함한 포괄적인 데이터 오류 수정 기능을 지원하며, 5년 제한 보증으로 뒷받침되는 뛰어난 내구성과 수명을 위해 높은 등급의 TBW를 제공한다. 또한 MSI는 시스템 상태 모니터링 및 데이터 백업 기능을 갖춘 고급 소프트웨어 솔루션 ‘Actiphy’를 MSI 센터에 내장하고 있다. MSI 센터를 통해 사용자는 드라이브 상태, 사용 용량 및 현재 작동 온도를 포함한 SSD 상태에 관한 포괄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MSI SPATIUM M461 M.2 NVMe’와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