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카티 코리아, ‘가을맞이 레드위크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기타 | 두카티 코리아, ‘가을맞이 레드위크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두카티 코리아(www.ducati-korea.com)가 ‘가을맞이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이딩하기 좋은 계절, 두카티에 입문하는 고객에게 최소한의 초기 비용으로 최장 5년의 금융 프로모션과 라이딩기어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이에 두카티 코리아는 차량 가격을 할인해주거나 무이자 할부 등을 적용한 ‘두카티 모터사이클 프로모션’과 두카티 퍼포먼스 액세서리와 정품 어패럴에 대한 ‘AUTUMN RED WEEK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먼저 9월 13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AUTUMN RED WEEK 프로모션은 두카티 퍼포먼스 액세서리 30% 할인과 두카티 정품 어패럴을 최대 50% 할인하는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으로 모터사이클 프로모션은 9월 두카티 멀티스트라다 V4 S, 데저트X, 슈퍼스포츠 950 S, 하이퍼모타드 SP, 스크램블러 1100 시리즈, 몬스터 모델 구매 시 5년 무이자 지원 혹은 차량 가격 16% 할인을 제공한다. 예컨대 소비자가 3990만원의 멀티스트라다 V4 S를 구매할 경우 약 630만원가량을 할인받을 수 있는 셈이다.


또 멀티스트라다 V4 Pikes Peak, 파니갈레 V2, 스트리트파이터 V2, 몬스터 SP, 멀티스트라다 V2 S, 스크램블러 2세대 모델 구매 시 4년 무이자 지원 혹은 차량 가격 10% 할인을 제공한다. 이 밖에 디아벨 V4, 파니갈레 V4 S 구매 고객에게도 3년 무이자 지원 혹은 차량 가격 8%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두카티 코리아 가을맞이 레드위크 프로모션에는 전 모델 구매 고객에게 보증 프로그램 1년 연장도 제공한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EVER RED 2년 보증 연장 프로그램에 1년이 추가돼 총 3년간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셈이다.


평소 두카티 모터사이클 구매를 고려했던 라이더라면 이번 프로모션이 더 합리적으로 프리미엄 모터사이클 및 서비스를 경험해 보는 기회가 될 것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두카티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