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 신한투자증권 커넥트 포럼 기업탐방 세미나 성료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웹케시, 신한투자증권 커넥트 포럼 기업탐방 세미나 성료

권경욱 기자 0   0

B2B 핀테크 전문기업 웹케시(대표 강원주)가 7일 영등포 본사 We Hall(위홀)에서 신한투자증권 커넥트 포럼 기업탐방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한커넥트포럼 회원사 CFO와 신한투자증권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웹케시는 이날 웹케시, 쿠콘, 비즈플레이 등 웹케시그룹 기업 탐방을 진행하고 사내 문화와 직원 복지 등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최근 웹케시가 출시한 통합 자금 보고서 ‘웹케시대시보드’를 선보이고 상품을 시연하는 시간을 가졌다.


웹케시대시보드는 기업의 계열사·해외 지사 등 복수 사업장의 전체 실자금 현황을 한 화면에서 보고서 형태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로, 자금 관리의 사각지대를 완벽하게 통제하고 업무 투명성을 강화한다.


특히 최근 업데이트된 이상 거래 감지 시스템(FDS) 기능은 기업 거래 패턴을 분석해 일상적 범주를 벗어난 금융 거래 발생 시 관리자에게 즉시 알림을 보내 자금 사고를 원천 차단한다.


이와 더불어 인사관리, 경영정보 관리 등 자금 외적인 정보도 함께 제공해 경영진의 빠른 의사결정 또한 돕는다.


이날 웹케시대시보드로 참석자들의 호평을 받은 웹케시는 기존 기업을 타깃으로 하던 사업 영역을 CEO와 CFO, 개인 사업자까지 확장해 지금보다 더욱 생동감 있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강원주 웹케시 대표는 “25년간 대한민국 핀테크 산업을 이끌어온 웹케시의 혁신적인 자금관리 솔루션을 소개하고, 신한투자증권 커넥트 포럼 회원사 간 인적 네트워킹을 형성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재무 담당자를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는 것은 물론, 매년 지속적인 신상품 출시를 통해 기업의 자금관리 업무를 혁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