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추석엔 풍성한 7만원 경품! 메인보드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MSI, 추석엔 풍성한 7만원 경품! 메인보드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자사의 Z790 메인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최대 7만원의 경품을 증정하는 2종의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9월 1일(금)부터 9월 30일(일) 이내에 이벤트 대상 Z790 메인보드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각각 2만원의 스팀월렛과 최대 5만원의 네이버페이 쿠폰을 증정하며, 이벤트 관련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내 이벤트 안내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9월에 진행되는 MSI 메인보드 전체 행사는 이벤트 총정리(https://cafe.naver.com/msicom/232292)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MSI Z790 메인보드는 압도적인 전원부와 뛰어난 쿨링 솔루션을 통해 인텔 13세대 프로세서의 성능을 완벽하게 발휘하는 제품으로, 게이밍은 물론 작업에서도 높은 효율을 발휘할 수 있도록 훌륭한 확장성과 유/무선 연결 성능, BIOS를 통한 간편한 관리 기능을 모두 제공한다.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사용자 카페’(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