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전자칠판 인증 캠페인 ‘클래스룸케어 인증점’ 전국 450호점 돌파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벤큐, 전자칠판 인증 캠페인 ‘클래스룸케어 인증점’ 전국 450호점 돌파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벤큐(BenQ)는 자사 제품 구매 인증 프로그램인 클래스룸케어를 450호를 돌파하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9월 한 달간 구매자 대상으로 추가 스타일러스 펜, 지우개, 디스플레이 클리너, 그리고 클리닝 융으로 구성되어 있는 기프트박스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벤큐 전자칠판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벤큐는 2020년 10월부터 시작한 클래스룸케어™ 인증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2021년 8월에 100호점을 돌파하고, 2023년 3월에는 400호점을 넘어서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023년에 새롭게 출시된 벤큐의 전자칠판 RE03 시리즈는 안드로이드 11 운영 체제를 탑재하여 브라우저, 스트리밍, 원격 화상회의 솔루션 등 다양한 안드로이드 앱을 활용할 수 있으며. 또한 벤큐만의 판서 앱인 이지라이트6(EZWrite6.0)를 지원하며, 플로팅 툴과 화면 녹화 기능 등을 통해 원격 수업, 비대면 화상회의, 온라인 강의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65,75,86인치의 다양한 크기의 제품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어 보다 부담 없이 전자칠판을 구매할 수 있다. 


벤큐코리아 B2B 세일즈 담당 전병렬 팀장은 "클래스룸케어 인증 프로그램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예상을 뛰어넘어 450호점을 돌파하는 쾌거를 이루었다."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프트박스 제공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행사 신청은 벤큐 공식 홈페이지(https://www.benq.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