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즈, ASUS ROG ALLY 11번가 라이브 방송 40분 만에 방송 물량 완판!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게임 | 에스라이즈, ASUS ROG ALLY 11번가 라이브 방송 40분 만에 방송 물량 완판!

권경욱 기자 0   0

ASUS 공식 유통사 (주)에스라이즈는 9월 5일, 11번가를 통해 진행한 핸드헬드 게이밍 PC ‘ROG ALLY’의 라이브 커머스 완판 소식을 전했다.  


9월 5일 20시, 방송 시작 40분만에 이벤트 물량이 전부 소진된 ‘ROG ALLY’는 긴급 추가 수급 물량 역시 빠르게 소진되며 성공적으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였다.


ROG Ally(로그 엘라이)는 올해 최고의 휴대용 게이밍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제품이다. 윈도우 기반의 게이밍 핸드헬드 PC로, 뛰어난 게이밍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AMD Ryzen Z1 익스트림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최대 8.6 테라플롭스의 그래픽 처리 능력으로 AAA급 게임을 60FPS로 즐길 수 있는 게이밍 성능과 더불어 120Hz 풀 HD(1080p) 해상도를 제공하는 7인치 터치스크린 패널을 장착해 게임 시 선명한 비주얼을 구현한다.


고객들은 채팅을 통해 “라이브 방송 구매 혜택이 좋아서 오늘을 기다렸는데 구매하지 못해 아쉽다”, “다음 번 라이브 방송 일정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다” 등의 추가 방송 요청이 쇄도했다.


㈜에스라이즈 관계자는 “UMPC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ROG ALLY가 라이브 방송 또한 기대를 뛰어넘는 호실적을 거뒀다”며 “고객들의 성원을 받은 만큼, 향후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