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글로벌, 청구·수납 특화 빌링 솔루션 ‘WeBill365’ 캄보디아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웹케시글로벌, 청구·수납 특화 빌링 솔루션 ‘WeBill365’ 캄보디아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웹케시글로벌(대표 이실권)이 청구·수납 특화 빌링 솔루션 ‘WeBill365(위빌365)’를 캄보디아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WeBill365는 캄보디아 기업의 복잡한 청구·수납 업무를 자동화하는 솔루션이다. 학원비, 건물 임대료, 통신비 등 수납 업무가 많은 대형 B2C 사업장을 위해 출시했다. 기업은 클릭 한 번으로 여러 고객에게 각각의 가상 계좌와 청구서를 만들어 보낼 수 있고, 고객은 문자·이메일·텔레그램 등으로 발급받은 ‘KHQR(캄보디아 범용 QR 플랫폼)’을 스캔하기만 하면 모바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WeBill365는 PC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실시간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청구서 작성 및 발행, 입금 현황 파악, 업무 보고서 확인까지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ERP와의 연계도 자유롭다. ERP 시스템에 수납 내역을 업데이트할 수 있는 오픈 API를 제공해 실무자의 업무 처리 시간을 단축하고 오류를 줄여준다.


이실권 웹케시글로벌 대표는 “WeBill365는 교육 및 통신, 임대업 등 다양한 B2C 기업 니즈에 대응할 수 있는 서비스로 캄보디아 기업과 소비자 모두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했다”며 “앞으로도 캄보디아 기업과 소비자, 금융기관 등을 더 효율적으로 연결하고, 캄보디아 핀테크 산업 발전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웹케시글로벌은 캄보디아에 이어 올해 안에 베트남에도 WeBill365를 출시할 예정이며, 2024년에는 태국과 인도네시아 진출도 계획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