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웨이-유아이패스 ‘기업 업무혁신을 위한 AI 기반 문서자동화 성공사례’ 고객 세미나 개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투비웨이-유아이패스 ‘기업 업무혁신을 위한 AI 기반 문서자동화 성공사례’ 고객 세미나 개최

권경욱 기자 0   0

투비웨이는 유아이패스(UiPath)와 함께 ‘기업 업무혁신을 위한 AI 기반 문서자동화 성공사례’를 주제로 8월 17일(목) 울산에서 세미나를 개최했다. 


기업 업무혁신을 위한 AI 기반 문서자동화 성공사례 고객 세미나는 유아이패스의 플래티넘 파트너이자 인공지능(AI) 문서처리와 로봇 자동화(RPA)를 접목한 자동화 프로젝트를 가장 많이 수행한 투비웨이(대표 오세창)와 유아이패스가 공동 주최했다. 세미나는 울산, 부산, 경상도 지역의 제조사 및 은행 등 20여 개 기업과 70여 명의 전문가가 참여해 AI와 자동화 기술을 활용한 업무혁신 사례 및 논의를 공유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유아이패스의 AI 기반 문서 처리 자동화 솔루션 ‘도큐먼트 언더스탠딩(Document Understanding, DU)’의 역할과 혁신 사례를 중심으로 다양한 내용이 다뤄졌다. 유아이패스 DU 세션에서는 업계 선두 기업들의 사례를 바탕으로 AI와 RPA 기술을 통한 업무 자동화의 가능성과 이점을 논의하며, 다양한 분야에서의 혁신을 이루고 있는 모습을 공유했다.


세미나에 참여한 현대중공업, 현대오토에버는 AI 기반 문서처리 및 업무 자동화 관련 사례를 발표했다. 현대중공업은 제조 분야에서의 자동화 사례, 현대오토에버는 물류처리 자동화 분야에서의 혁신 사례를 소개하며 업무 프로세스 최적화와 자동화가 어떻게 기업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데 기여하는지에 대해 논의했다.


세미나는 또 투비웨이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DU의 운영과 뉴타닉스(Nutanix) 가상화 환경에서의 유아이패스 솔루션 시연을 통해 혁신적인 기술의 활용 사례와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참여 기업 및 전문가들은 각 세션 발표자와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AI 기반 문서처리 자동화 솔루션에 대해 논의하며 각 주제에 대한 더 깊은 이해와 네트워킹을 통해 지식 공유를 이뤄냈다.


투비웨이는 유아이패스가 공동 주최한 이번 세미나를 통해 AI와 자동화 기술의 빠른 발전 속 기업들의 업무 프로세스 최적화와 혁신을 위한 문서처리 분야에서 더 다양한 기술 활용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이에 대한 고민과 논의의 장으로서 세미나가 완벽한 역할을 수행했다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