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웍스, OLOy DDR5-6000 CL32 BLADE RGB MIRROR 메모리 11번가 긴급공수 행사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라이프웍스, OLOy DDR5-6000 CL32 BLADE RGB MIRROR 메모리 11번가 긴급공수 행사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주)라이프웍스(대표 최준호)가 하이닉스 A-다이 언락 버전의 모듈이 탑재된 OLOy DDR5-6000 CL32 BLADE RGB MIRROR 데스크톱 PC 메모리가 11번가 긴급공수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8월 7일, 11번가에서 단 하루 진행되며 최종가 169,160원으로 3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OLOy의 DDR5-6000 CL32 BLADE RGB MIRROR는 DDR4 대비 2배 이상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여 기본 1.35V의 전압으로도 20% 높은 전력 효율성을 개선했다. 전보다 높아진 전송 속도로 대규모의 복잡한 데이터 작업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처리해 더 강력한 메모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DDR4 대비 아키텍처에 16뱅크에서 32뱅크로 향상된 뱅크 기술을 지원해 2배 높은 용량, 2배 빠른 성능의 메모리 액세스 가용성을 제공한다. DDR5에 새롭게 적용된 ON-DIE ECC 기술은 복잡한 데이터 처리 환경에서도 1비트의 오류까지 자동으로 수정해 안정적인 데이터 신뢰성을 유지할 수 있다.


추천 사용 환경은 인텔 13세대 코어 CPU와 AMD 라이젠 7000 시리즈 하이엔드 모델이며, 하이닉스 A-다이 언락으로 강력한 오버클럭 지원했기 때문에 오버클럭 시 한층 높은 성공 확률을 제공한다.


오버클럭에 유리한 제품으로 인식되면서 게이머와 하이엔드 PC를 원하는 사용자가 선호할 만한 메모리 제품이다.


날카로운 검을 컨셉으로 심플한 아웃라인과 RGB LED의 조화를 통해 BLADE 만의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제품 상단에 배치된 RGB LED를 메인보드 RGB 싱크를 통해 색상과 효과를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커스텀 설정을 할 수 있다. 또한 온도 센서가 기본 내장되어 있어서 육안으로도 온도를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라이프웍스는 “11번가의 긴급공수 행사는 해당 플랫폼의 매월 인기 상품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알뜰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행사인 만큼 8월 7일 단 하루만 할인 행사가 진행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