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모니터, 마우스 구매자 대상 8월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벤큐 모니터, 마우스 구매자 대상 8월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8월 한 달간 벤큐 모니터 혹은 마우스를 구입하고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과 벤큐 미니빔프로젝터를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벤큐 모니터, 마우스 제품을 구매하고 구매 상품페이지 또는 자신의 블로그, SNS 등에 사진을 포함한 구매 후기를 남긴 모든 고객에게 1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하고 우수 후기자 한 명에게는 벤큐 인기 미니빔프로젝터 GS50을 증정하는 행사다. 


IPX2 방수와 0.7m 낙하에 강한 내구성 등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기능을 지원하는 GS50은 여름 휴가철 다양한 피서지에 함께 하기 좋으며, 1080p의 FHD 해상도와 20W 출력 우퍼가 내장된 2.1ch 스피커, 안드로이드 TV 지원, 코너핏 오토포커스와 같은 편의기능 또한 다양하다. 


벤큐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벤큐의 모니터, 게이밍 마우스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하는 포토후기 이벤트를 통해 벤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께 제품의 체감 구매 가격을 덜어드리고 있다.”며, “우수 후기자로 선정되어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포터블 프로젝터 GS50와 함께 피서철을 보내는 것은 더욱 특별한 경험일 것.”이라며 이벤트 참여를 독려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