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화이트 감성을 더한 시력보호 모니터 ‘MP273AW’ 신제품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MSI, 화이트 감성을 더한 시력보호 모니터 ‘MP273AW’ 신제품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감각적인 화이트 컬러를 입은 신제품 시력보호 모니터 ‘MSI MP273AW’ 출시 소식을 전했다.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는 27인치 FullHD(1920*1080) 해상도를 채택한 신제품 ‘MSI MP273AW’는 기존 블랙 컬러에서 벗어나 순백의 화이트 컬러를 입혀 모던한 감성과 함께 방안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인테리어 오브제로서 매력을 보여준다.


특히 ‘MSI MP273AW’는 IPS 패널을 채택하여 상하좌우 178˚ 왜곡 없는 선명한 화면을 비롯해, 패널을 감싸는 프레임을 최소화시킨 프레임리스 디자인과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는 악세서리 슬롯 디자인을 적용하면서 성능과 디자인 측면에서도 장점이 두드러진다.


또한 100Hz 주사율과 1ms MPRT 응답속도를 자랑하고 있어 기본적인 사무작업부터 FPS, 레이싱, RPG 등의 게이밍 성능까지 갖췄으며, 내장된 두 개의 빌트인 스피커와 별도 장비 없이 조립 및 설치할 수 있는 툴리스 방식은 사용자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사용자의 눈 건강을 생각한 ‘MSI MP273AW’는 눈의 피로감을 가중시키는 빛 반사, 청색광, 미세한 깜빡임을 줄여주는 MSI 아이에르고 시력보호 기술을 적용했다. 나아가 현재의 눈 건강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Eye-Q 기능을 도입하여 올바른 자세 교정, 황반 및 난시 검사를 진행할 수 있어 사용자의 눈 건강에 특화 되어있다.


한편, MSI는 신제품 출시 소식과 함께 제품 구매 시 30,000원 상품권 증정의 포토리뷰 이벤트 소식을 함께 전하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