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가성비 높은 14인치 풀HD IPS 노트북 ‘MSI CR43’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가성비 높은 14인치 풀HD IPS 노트북 ‘MSI CR43’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매력적인 가격에 IPS 광시야각 화면과 코어 i5 CPU, SSD 등 강력한 사양을 갖춘 노트북 ‘MSI CR43’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500대 한정으로 출시됐던 CR43은 뛰어난 가격 대 성능비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 


이번 재출시는 제품 완판 이후에도 꾸준히 CR43을 찾는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이전과 마찬가지로 500대 한정으로 판매된다.


CR43은 14인치 풀HD IPS 광시야각 패널을 적용해 어느 각도에서 봐도 선명한 화면을 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인텔 코어 i5-6200U CPU 및 128GB M.2 SSD를 기본 탑재해 빠르고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4K 외부출력을 지원하는 HDMI 단자와 D-SUB 단자를 갖춰 듀얼 모니터 구성이 가능하다. 아울러 USB 3.0 단자 2개와 SD 카드리더기, DVD 멀티 드라이브 등을 갖춰 확장성 및 활용도를 높였다. 또 1.9kg의 가벼운 무게로 출근이나 출장 등 외부에서 휴대하기 용이하다.


MSI CR43은 11번가, 옥션, G마켓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MSI 제품에 대한 정보는 엠에스아이코리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나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sikorea)을 통해 확인 및 문의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