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국내 모니터 시장 외산 브랜드 판매 6년 누적 1위 달성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MSI, 국내 모니터 시장 외산 브랜드 판매 6년 누적 1위 달성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국내 모니터 시장에서 6년 연속 외산 브랜드 판매량 1위(IDC 데이터 기준)를 달성했다고 전했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IDC 자료에 따르면, MSI는 작년에 이어 2023년 1분기까지 국내 모니터 시장에서 외산 브랜드 누적 판매량 1위를 달성했으며, 이는 MSI가 국내 게이밍 모니터 시장에 진출한 2018년 이후 6년 연속 지속되고 있는 셈이다.


MSI는 동급 최고의 고성능 및 고품질 게이밍 모니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동시에, 독자기술로 완성된 다양한 게이밍 기능으로 무장해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023년 1분기 최고 인기 모니터로 꼽히는 ‘MSI G2712’ 제품이 대표적인 예다. ‘MSI G2712’ 시리즈는 27인치 FHD(1920*1080) IPS 패널과 170Hz, 1ms의 우수한 성능에도 동급 제품 중 합리적인 가격대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최근 출시된 ‘디아블로4’ 등 고해상도 게이밍에 최적화된 울트라와이드 게이밍 모니터 ‘MSI MAG342CQR 커브드 게이밍 144’, 4K(3840*2160) IPS 디스플레이 및 144Hz 주사율을 자랑하는 최상급 퀀텀닷 모니터 ‘MSI MPG321UR-QD 4K 144’, 32인치 FHD(1980*1080), 1500R 곡률로 편안한 시야를 제공하는 ‘MSI G32C4’ 등 고성능 라인업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다.


한편, MSI는 이번 게이밍 모니터 판매량 1위를 기념해 최대 5만원 게이밍 지원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7월 17일(월) ~ 7월 31일(월)까지 진행하며, MSI 게이밍 모니터를 사랑하는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5만원 게이밍 지원금(네이버페이 상품권)’, ‘3천원 게이밍 지원금(네이버페이 상품권)’ 을 추첨 증정 예정이며, SNS, 블로그, IT/하드웨어 커뮤니티 등에 간단한 1등 축하 글을 등록 후 신청 및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참가방법은 MSI 네이버 카페(https://cafe.naver.com/msicom/231578)에서 확인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