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성역으로 함께! 인텔 메인보드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성역으로 함께! 인텔 메인보드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자사의 메인보드와 인텔 13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구매한 고객에게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1일(토)부터 31일(월)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국내에 정식으로 유통된 MSI B760M 박격포 및 박격포 맥스 WIFI와 인텔 13세대 i5 이상의 프로세서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디아블로 4’를 비롯한 인기 게임을 구매할 수 있는 2만원 상품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주의사항에 대한 안내는 네이버 MSI 사용자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B760M 박격포를 구매한 고객은 특별한 경품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7월에 진행되는 MSI 메인보드 전체 행사는 이벤트 총정리(https://cafe.naver.com/msicom/231510)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MSI B760 메인보드는 압도적인 전원부와 뛰어난 쿨링 솔루션을 통해 인텔 13세대 프로세서의 성능을 완벽하게 발휘하는 제품으로, 게이밍은 물론 작업에서도 높은 효율을 발휘할 수 있도록 훌륭한 확장성과 유/무선 연결 성능, BIOS를 통한 간편한 관리 기능을 모두 제공한다.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사용자 카페’(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