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씨티에스, ASUS 모니터 구매 인증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대원씨티에스, ASUS 모니터 구매 인증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IT 기기 수입/유통 전문기업 대원씨티에스(대표 김보경·이상호·하성원, www.dwcts.co.kr)가 영상 및 이미지 편집, 제작을 위한 전문가용 모니터, 에이수스 모니터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구매 인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에이수스 모니터 공식수입사인 대원씨티에스가 공급하는 에이수스 ProArt는 2D, 3D 편집 및 제작 분야에 종사하는 전문가 브랜드다. 전문 작업을 고려한 사양과 편의성에 초점을 둔 모니터를 필두로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노트북, PC 시스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모니터는 창의적인 전문가의 필수적인 도구로, 에이수스 ProArt PA32DC는 32인치 사이즈, OLED 광원 설계의 4K 해상도 대응 제품이다. 디테일 하고 여유로운 작업 영업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99% DCI-P3, 돌비비전, HLG, HDR10 규격을 충족했다. 현장에서는 보다 정확한 색감 표현을 기반으로 작업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대원씨티에스가 공급하는 모니터 라인업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은 6월 22일부터 오는 8월 30일까지 일정이며 제품 구매 후 인증 사용자를 대상으로 최대 5만 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는 에이수스 ROG, TUF 계열 모니터 구매자도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구매후기 작성자를 대상으로 추가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도 같은 일정으로 진행된다.


행사 대상 제품과 추가로 지급하는 혜택은 다음과 같다.


에이수스 ProArt PA32DC, ROG SWIFT PG48UQ, ROG SWIFT PG42UQ, ROG Strix XG49VQ 구매자에게는 5만 원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ProArt PA329CV, PA279CV, PA279CRV, PA278CGV에 대해서는 3만 권 상품권을, TUF VG32UQA1A를 시작으로 VG27AQ 등 EyeCare 모니터 구매 시 1만 원권 상품권을 각각 지급한다. 이들 제품 구매후기 작성 시에는 배달의 민족 쿠폰이 추가로 지급된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수스 네이버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나열한 에이수스 모니터는 최대 3년 워런티를 보장한다. 대원씨티에스는 에이수스 공식 수입사로 모니터를 비롯해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케이스, 파워 등 다양한 제품을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