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최대 10만원 증정! 게이밍 모니터 역대급 G마켓 기획전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MSI, 최대 10만원 증정! 게이밍 모니터 역대급 G마켓 기획전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국내 최대 오픈마켓 G마켓을 통해 게이밍 모니터 대상으로 할인 및 최대 10만원 증정의 역대급 기획전 소식을 전했다. 


이번 G마켓 기획전은 2023년 7월 3일부터 9일까지 단, 일주일간 진행되는 행사로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 대상으로 20% 할인과 함께 7% 카드할인의 세일을 진행한다.


여기에 행사 대상 모델인 MSI 게이밍 모니터를 구매 시 5만원 문화상품권의 게이밍 지원금을 증정하며 포토리뷰 작성 시 추가 5만원 네이버페이 상품권을 증정해 최대 10만원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는 우수한 성능으로 궁극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래그쉽 MSI 게이밍 모니터 대상으로 진행되면서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 가능하다.


먼저, 미세 나노결정체로 촘촘한 색상 표현력을 높인 퀀텀닷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27형 IPS ‘MSI 옵틱스 MAG274QRF-QD’와 27형 커브드 ‘MSI 아르테미스 MPG273CQRX-QD’가 포함됐다.


두 제품 모두 WQHD(2560*1440) 해상도에 퀀텀닷 디스플레이를 적용하여 극한의 화질을 선사하며, 각각 165Hz, 240Hz 주사율을 채택해 부드러운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최근 디아블로4 출시와 함께 급부상하고 있는 34형 울트라와이드 ‘MSI 옵틱스 MAG342CQR’도 이번 행사에 주요 모델에 포함됐다.


21:9 화면 비율로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부분의 영역까지 표시하는 울트라와이드 모니터는 압도적인 몰입감과 함께 MSI 콘솔모드 자체 게이밍 기능까지 결합되어 최고의 찬사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MSI는 행사 모델 구매 후 간단한 구매 인증만 한다면 5만원 문화상품권과 함께, 포토리뷰 및 사용기 작성 시 5만원 네이버 페이 상품권을 증정하며 최대 10만원의 게이밍 지원금을 증정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