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4K 프로젝터, 미니빔 프로젝터 여름맞이 특별 할인 행사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벤큐, 4K 프로젝터, 미니빔 프로젝터 여름맞이 특별 할인 행사 진행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는 7월 1일부터 7월 10일까지 벤큐의 4K 홈 시네마 및 미니빔 프로젝터 라인업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벤큐 공식 쇼핑몰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여름 프로모션은 새롭게 출시한 4K 홈시네마 프로젝터 W2710i와 TK860i, 플래그십 홈시네마 프로젝터 W5700, 포터블 미니빔 프로젝터 GS50과 GV11제품을 최대 100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다.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할인된 가격 외에도 벤큐 WiT 지니 아이케어 스탠드, 램프 교환권, 주유 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벤큐의 프리미엄 홈 시네마 프로젝터 W2710i는 2200 안시루멘의 밝기와 50,000:1의 뛰어난 명암비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W2710i는 HDR10+, 톤 매핑, 로컬 콘트라스트 인핸서, 다이나믹 블랙을 지원하여 탁월한 컬러 성능과 뛰어난 화질을 제공한다. 또한 정확한 색 재현을 보장하는 시네마틱 컬러™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팩토리 캘리브레이션 리포트가 함께 제공된다. 특히, W2710i는 구글의 Android TV 11 OS를 공식 지원하는 HDMI 미디어 스트리밍 장치를 기본으로 포함하여 넷플릭스는 물론 왓챠,웨이브,티빙을 포함한 대부분의 OTT 서비스와 유투브 프리미엄 서비스와 호환된다. 


또 다른 주목할 만한 프로젝터인 TK860i는 밝은 공간에서 4K 프로젝션 경험을 제공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다. TK860i는 거실과 같이 주변 조도가 높은 환경에서도 3300안시루멘의 밝기로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극장과 같은 디테일을 전달한다. 또한 로컬 콘트라스트 인핸서, 다이나믹 블랙, HDR10+를 지원하여 OTT 콘텐츠를 즐기기에 적합하며, W2710i와 동일한 HDMI 미디어 스트리밍 장치를 포함하고 있으어, 스포츠, 게임모드 등의 화면모드를 추가로 지원하여 다양한 엔터테이먼트 환경에 호환된다. 


벤큐의 플래그십 4K 홈 시네마 프로젝터인 W5700은 100% DCI-P3 색 공간을 지원하여 생생하고 사실적인 색상을 구현한다. HDR-PRO 기술이 탑재되어 영화관 수준의 화질을 제공하며, 정확한 색상 표현을 위한 팩토리 캘리브레이션 리포트가 함께 제공되므로 감독이 의도한 대로 영상을 구현하는 제품이다. 또한 수직 및 수평 렌즈 시프트와 1.6배 줌 기능을 갖춘 W5700i는 화질 저하 없이 다양한 공간에 편리하게 설치할 수 있다. 


GS50은 휴대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실내외 전천후 미니 빔 프로젝터로, Full HD 해상도, 500안시루멘 밝기, 100,000:1 명암비, HDR10 및 HLG를 지원하여 ‘탈미니빔’급의 탁월한 화질을 보여주며 자동 키스톤과 포커스 기능을 지원하고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공간과 위치에 화면 조정없이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설치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거기에 더해 구글 안드로이드 TV를 지원해 OTT서비스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며 크롬캐스트와 에어플레이를 통해 모바일 기기의 화면의 손쉬운 전송이 가능하다. 기존 미니빔 프로젝터에서 볼 수 없었던 20W 출력의 2.1채널 스피커, 견고한 낙하 방지 설계, 전면 물체 감지 센서를 통한 아이들의 시력 보호 기능, 야외 사용을 위한 2.5시간의 배터리 수명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GV11은 다용도 미니빔 프로젝터로 원룸, 캠핑 또는 외부여행에 포터블 미니빔으로 애용되는 제품이다. 스마트폰, 노트북, 게임 콘솔, 스트리밍 장치 등 다양한 장치와 호환되며 안드로이드 TV를 지원하므로 추가 장치가 없어도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GV11은 프리앵글 천장 투사 기능을 제공하며, 무게는 1kg 미만, 배터리 수명은 160분으로 아웃도어 환경에 특화되어 있다. 거기에 벤큐 treVolo 사운드 기술이 적용된 스피커가 탑재되어 안드로이드 TV와 함께 쾌적한 시청 환경을 제공한다. 


벤큐코리아 프로젝터 사업팀 조정환 팀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에게 벤큐의 고품질 홈 시네마 및 포터블 프로젝터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2023년 벤큐 프로젝터 모델의 앞선 기술력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