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스, 세계적 자동차 축제 ‘울트레이스 2023’ 메인 파트너로 참여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기타 | 피치스, 세계적 자동차 축제 ‘울트레이스 2023’ 메인 파트너로 참여

권경욱 기자 0   0

자동차 문화 그룹 피치스(Peaches.)가 세계적 자동차 페스티벌 ‘울트레이스 2023(Ultrace 2023)’에 메인 파트너로 참여했다. 매년 폴란드에서 개최되는 ‘울트레이스(Ultrace)’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크게 주목받는 자동차 이벤트 중 하나로 꼽힌다. 


10여 년의 역사를 통해 ‘울트레이스’는 유럽 전역에서 모인 가장 특별한 자동차를 감상할 수 있는 대표 카 페스티벌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매년 수천 명의 신청자를 탈락시킬 정도로 전시 차량을 엄격하게 선별한다는 점은 ‘울트레이스’가 다른 자동차 행사와 크게 차별화되는 점이다. 이벤트 현장에서는 자동차 애호가들을 열광시키는 커스텀 자동차들을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박진감 넘치는 드리프트 쇼를 관람하고, 전 세계에서 온 참가자들과 호흡하며 길거리 자동차 문화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에는 가장 특별한 빌드를 선보인 자동차 16대를 선정하는 시상식도 진행된다.


6월 10일부터 11일까지 폴란드 브로츠와프에 위치한 브로츠와프 시립경기장에서 개최된 ‘울트레이스 2023’에는 전 유럽에서 엄선된 1000여 대의 차량이 전시됐으며, 세계 곳곳에서 5만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메인 스테이지에는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 피치스의 슬로건 ‘Peaches. One Universe’가 장식됐고, 피치스의 상징으로 뒤덮인 자체 부스와 3대의 특별한 전시 차량이 공개됐다. 부스 앞에는 피치스의 디자인 콘셉트가 반영된 인디센트(Indecent)의 포르쉐 911과 자동차 콘셉트 디자인 아티스트 카이자(Kyza)가 디자인한 BMW M4가 전시됐고, 메인 스테이지에는 페라리 348 모델이 전시돼 많은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피치스는 현장에서 자동차 문화를 기반으로 독특한 아트워크를 선보이는 아티스트 서브클래스(Subclass), 포르쉐 보디 키트를 전문으로 제작하는 애프터마켓 브랜드 인디센트, 자동차 콘셉트 디자인 아티스트 카이자 등과 교류하며 추후 더욱 확장될 글로벌 행보를 기약했다.


또한 폴란드를 비롯해 독일, 영국, 프랑스, 호주 등 수많은 국가에서 찾아온 피치스 팬들과 자동차 애호가들을 만나 뜻깊은 소통의 시간을 보냈고, 많은 방문객들이 피치스의 차량을 사진과 영상에 담았다. 피치스의 서포트로 ‘울트레이스 2023’에 함께 참가한 드리프트 레이서 박시현은 ‘울트레이스 2023’ 내 드리프트 쇼 섹션을 총괄하는 넥스트레벨(NextLevel)의 초청으로 드리프트 경기에 참여해 큰 주목을 받기도 했다.


피치스 여인택 대표는 “코로나19 팬데믹이 끝나 오래전부터 준비해온 양사의 협력이 드디어 결실을 맺을 수 있었다. 의미 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서 영광스럽고, 오랫동안 기다려 준 파트너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다. 올해를 시작으로 계속 글로벌 시장에서 좋은 기회를 만들어 가고 싶다”고 말했다.


‘울트레이스’ 대표 에이드리언 카피차(Adrian Kapica)는 “피치스와 함께하는 날을 기다려왔고, 피치스의 참여 덕분에 올해 울트레이스가 더욱 특별해졌다. 앞으로도 협력 관계를 지속해 나가기 바란다”는 소감을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