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모던한 화이트 감성을 입힌 24형 신제품 모니터 ‘MD241PW’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MSI, 모던한 화이트 감성을 입힌 24형 신제품 모니터 ‘MD241PW’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만족스러운 성능에 컬러의 감성을 추가한 24형 신제품 모니터 ‘MSI MD241PW’ 출시 소식을 전했다.


이번에 출시한 ‘MSI MD241PW’는 일반적인 블랙 컬러의 모니터에서 벗어나 공간의 분위기를 바꾸고 감성을 더하는 화이트 컬러로 출시했다. 이러한 선택은 더 이상 모니터가 ‘단순한 전자기기’라는 인식에서 벗어나 ‘하나의 인테리어’로 활용되는 분위기를 완벽히 적중하기에 충분했다.


특히 감성적인 컬러감에 더해 홈·오피스 환경에서 사용자들의 만족감을 충족시키는 뛰어난 성능으로 탄탄한 기본기를 갖췄다.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24형 FullHD(1920*1080) IPS 광시야각 패널을 채택한 ‘MSI MD241PW’는 프레임을 최소화시켜 꽉 찬 화면 몰입감을 선사하는 프레임리스 디자인을 적용했다.


여기에 눈의 피로감을 가중시키는 화면 깜빡임, 청색광, 난반사 등으로부터 눈 건강을 지켜주는 시력보호 기술은 물론, 스마트 디바이스 연결에 유용한 USB Type-C 포트 및 상하좌우, 높낮이, 90˚ 회전의 멀티스탠드 기능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조립 및 분해 시 별도의 도구가 필요없는 간편한 툴리스 시스템과 모니터암 또는 미니PC 부탁이 가능한 표준 베사마운트 지원은 편리성과 함께 다양한 활용 가능성을 보여준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